앱에서 열기

애옹

I eat therefore I am.
강남/송파

리뷰 14개

애옹
좋아요
3년

⭐️4.0 (구)신창 주황공주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인테리어. 시그니처인 아인슈페너 크림까지 주황색이라 놀랐고 기분탓이겠지만 크림에서 살짝 단호박향이 느껴지는 것 같았다. 원두는 좀 산미있는 걸 쓰시는 것 같았고, 내부가 되게 불편해보얐는데 은근히 넓고 자리도 괜찮았음. 그리고! 화장실 엄청 쾌적합니다! 내부에 있고, 핸드솝이랑 크림 둘 다 르라보였음!!! 다만 진동벨이 없어서 쪼끔 불편했음.

코뮨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14-2

애옹
좋아요
3년

⭐️3.5 순대국 보통 8천원. 순대국 내용물?을 골라서 주문할 수 있게 써 있어서 좋았고, 은근히 맛있는 곳 찾기가 힘든 순대국 불모지인 이 동네에서는 괜찮은 선택지인 것 같다.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계속 있었다.

소문난 문정 순대국

서울 송파구 송이로31길 4-18

애옹
추천해요
3년

⭐️4.0 법조단지에 호이안로스터리 있다고 해서 가봤더니 전에 지나다니면서 아이고 쌀국수 가게인가 참이쁘네~ 하던 곳이었음ㅋㅋㅋ 대표메뉴인 코코넛스무디(6,100원) 맛있어요. 일단 삭막한 빌딩숲에서 잠시나마 베트남 느낌에 취할 수 있어 좋았고 나 진짜 베트남 너무 가고 싶다ㅠㅠㅜㅜㅠㅠ

호이 안 로스터리

서울 송파구 법원로 128

애옹
좋아요
4년

⭐️ 3.0 비 오는 날에 방문해서 전골을 시켰는데 내 입에는 짰는데 짜게 먹는 걸 좋아하는 동생은 맛있다고 하더라. 국밥 전문집이라 지역별로 국밥 종류가 다양한 게 신기했고 주변 직장인들 점심식사로 인기인 듯. 먹고 있는데 배민 주문이 계속 들어오더라. 평일 포장 가격이 꽤나 괜찮아서 다음에는 대표메뉴인 서울식국밥을 먹어보려고 한다.

육수당

서울 송파구 동남로 167

애옹
추천해요
4년

⭐️4 쭈꾸미 먹으러 천호까지 가던 날들이여 안녕.. 천호동 쭈꾸미는 아쉬워서 가긴했지만 쭈꾸미 보다는 사이드메뉴?가 더 맛있어서 주객이 전도된 느낌이었는데 일단 이곳 쭈꾸미는 살이 실하다! 제철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쭈꾸미에 집중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매운맛은 선택 가능한 걸 몰라서 보통으로 시켰는데 신라면 정도였다. 다음엔 매운맛으로!

방이동 쭈꾸미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11-8

애옹
좋아요
4년

⭐️3.5 제일 유명한 거 같은 회냉면을 시켰고 제 입맛엔 좀 짰습니다. 면은 나쁘지 않았고요. 굳이 멀리서 찾아갈 정도의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주변의 경마장이나 서울대공원 들리기 전 간단히 먹을 정도로는 괜찮습니다. 주차장 관리요원?분이 계시지만 워낙 협소해서 주말 피크타임에는 주차가 어려울 것 같았어요.

메밀장터

경기 과천시 뒷골로 5-7

애옹
좋아요
4년

☺️패션후르츠크림티&비스킷 원래는 1706호에 가려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 새로 확장한 브로잉전문 1702호로! 공간은 더 좁았지만 그래서인지 소리가 덜 울려서 시끄럽지 않았고, 노을 뷰는 1706호가 조금 더 이쁘긴 하지만 이 정도도 나쁘지 않았다. 뷰 값이라고 생각해서 음료는 사실 기대하지 않았는데 크림티랑 비스킷 둘 다 너무 맛있어서 저녁 먹자마자 갔음에도 싹싹 비웠음! 특히 비스킷에 같이 내어주는 생강버터? 가... 더보기

커피 앤 시가렛

서울 중구 서소문로 116

애옹
좋아요
4년

☺️콩국수 12,000원 면을 절반만 달라고 했는데도 다 못 먹고 남겨버렸어.. 하지만 콩물은 다 마셔버렸지! 정말 오랜만의 방문이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날씨 때문인지 퇴근시간에 가니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그덕인지 서버분들이 친절하셔서 더 좋았네욥

진주회관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26

애옹
좋아요
4년

😐차슈덮밥 9천원 +와사비추가무료 동네 주민이라면 가볼법 하지만, 굳이 외지에서 찾아와 웨이팅을 감내할 정도의 맛은 아닌 것 같습니다. 4인테이블 2개 + 바테이블 6석 정도로 매우매우 협소하기 때문에.... 돈코츠라멘은 좀 다르려나.. ?

삼방매

서울 종로구 율곡로5길 3-11

애옹
추천해요
4년

볶음밥이 맛있는 버섯샤브칼국수! 여기저기 체인점이 많지만 그래도 본점이 제일 맛있는 법이죠.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좀 줄었을 것 같았는데 웬걸.. 어김 없이 웨이팅..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오래 기다리진 않았고요. 오랜만에 먹어도 큰 기복 없는 맛을 유지하고, 야채(미나리+버섯) 리필이 되는 게 좋아요. ⭐그리고 이 집은 볶음밥이 킥입니다. ⭐ 다음에는 칼국수2 고기1 볶음밥 하나 더 추가하면 딱 맞을듯! (2인기준... 더보기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

서울 송파구 오금로31길 4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