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맛이 있었습니다! 장대국과 멜튀김을 먹었습니다. 장대국은 붉은 빛이 도는 생선에 길게 썬 무를 같이 끓인 국이고 멜튀김은 멸치보다 두껍고 긴 생선 튀김입니다. 가게에 동네 어르신들이 많고 제가 간 때는 평일 낮시간이라 그런지 혼자 온 관광객이 저말고도 둘이나 더 있었습니다! 물에 빠진 물고기 좋아하는 사람은 한 번 쯤 와서 먹을만 한 것 같아요.
정성듬뿍 제주국
제주 제주시 무근성7길 16
1
0
가격대비 그냥 저냥 먹을만한 커피입니다. 굳이 멀리서 찾아와서 먹을 정도 아니예요. 특히 공단에 위치하고 있어 놀러오신 분들은 주변에서 뭔가를 즐길만한 요소가 없습니다.
픽스커피
제주 제주시 청풍남8길 55
커피가 기본적으로 맛있어요. 디카페인,오트밀크 등 고를 수 있는 옵션이 많아 좋습니다. 디저트는 다 맛있어보였어요. 에끌레어를 파는 곳이 많지 않은데 여긴 FAUCHON의 에끌레어를 공수해서 팝니다. 평범하게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공간이 탁 트여서 좋고 창밖 풍경도 좋아서 혼자서 오기에도 여럿이 와서 수다떨기에도 좋아요.
루소
서울 중구 정동길 17
4
평냉이 나쁘진 않은데 약간 심심하긴 해요 평냉보다 만두에 반했어요 다음에는 만두국을 먹어볼까합니다 백김치도 맛있었어요 서비스는 다들 너무 친절했어요
만포면옥
서울 은평구 연서로 171
3
가지그라탕과 삼치파스타 둘 다 추천! 맛도 있고 가격도 착하고 서비스도 좋았다 성수에 볼일이 있다면 꼭 다시 가고 싶은 레스토랑!
누메로 도스
서울 성동구 상원1길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