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때늦은 암꽃게 지난달엔 맛봤어야했던 암꽃게를 거의 막판에 먹게 되었네요. 달큰한 꽃게살과 작지만 꽉찬 꽃게알이 아주 기가막히네요. 여기에 요즘 값이 많이 싸진 커다란 전복을 커다랗게 회떠서 오독오독 씹으면 바다의 싱그러움이 입안에 퍼지는 느낌입니다. 꽃게 내장을 모아 밥을 비벼서 마무리하면 세상 누구도 부럽지 않은 한끼가 완성됩니다.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꼭 맛보시길..^^

맛객아재집밥

메이커 없음

하늘호수속으로

까악~내장비빔밥🤤 얼마전 tv보는데 게딱지에 붙은 내장비빔밥을 외국인들도 맛있게 먹더라구요!

맛집개척자

@skylake123 저도 어디든 간대호에서 게를 두토막씩 겹쳐서 먹는데 침이 꼴딱 넘어가더라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