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연중무휴 삼겹살집은 소중하니까요.
우리식당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248
10
0
영화제의 밤이 무르익는 곳
소설
전북 전주시 완산구 동문길 29
6
저는 이곳을 사랑합니다..
나무요일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26길 39
8
1인 1수육 근본이다. 돼지고기가 입에서 녹는다. 밥 없다. 밥 대신 열무국수 시켜 먹는다. 선택과 집중이 빛나는 수육 맛집.
평산옥
부산 동구 초량중로 26
9
텐조 갔다가 하이쿠모. 언제나 맘편하게 들이붓는 코스. 맥주도, 하이볼도 다 괜찮다. 하이볼엔 샷을 추가할 수 있다. 샷추가 하이볼? 너무 맛있었고 분명 한 잔 더 주문했는데 눈을 잠깐 깜박이고 나니까 집이었다. 스탠딩이라 그런지 술이 아주 쫙쫙 내려간다. 히히
하이쿠모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29길 40
증산역 부근에서 일식 돈카츠가 땡긴다면 이곳! (부러 멀리 찾아올 것까진 없고요) 돈카츠도 돈지루도 완-벽. 밥은 무한리필 된다고 합니다만 한번만으로도 배부르군요.
초이 카츠
11
굉장히 허기진 상태였는데도 맛이 없었다 정말 슬펐다
무다이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4길 33
일찍 가니까 사람 없고 좋더구먼요. 역시 유명 국밥집은 브런치로 먹어야해~! 모듬국밥에 암뽕순대가 이쁘게 네개 올라가 있습니다. 내장은 한가득인데 잡내 안나. 근데 내장에서만 잡내가 안나(신기해~). 국물에선 은은한 돼지고기 냄새가 나는데 이건 뭐 국밥의 향신료 느낌인거고. 닭발 육수? 아주 기가 막힌 차이는 모르겠는데 국물이 맑깊이라 좋았으요~ 근데 김치가 충격적으로 맛이 없어서 놀랐네
영명국밥
광주 광산구 송정로8번길 5
12
뭐 아주 큰 임팩트는 없었습니다. 삼겹살 시켜서 육쌈밀면으로 먹으니 좋더라고요. 고기 없었으면 밀면만 다 먹진 못했을 것 같음.
밀면집
서울 마포구 포은로 90
가장 기본인 것 같은 더티 버거(중동식 미트 버거) 강추 드립니다. 중동식 바싹불고기 같은 패티랑 깻잎이 어후 존맛인디? 내용물이 과하지 않고 딱 한끼 버거 그자체~! 옥튀랑 감튀도 맛. 최근 먹은 버거 중에 제일 맛.
더티스낵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69-1
1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