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초

2017년 망플 홀릭의 뽈레부활기 아이고 귀찮아!

리뷰 17개

홍초
3.5
4일

이에케라멘이랑 마제소바 둘다 맛있어욤 맨정신에 끝까지 먹긴 조금 느끼하구 중간에 고추기름이랑 식초를 추가하면 괜찮아유 (이에케에 시금치 좀 더 주십쇼)

칸다소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홍초
4.0
14일

초밥사진이 다 어디갔지?! 스시소라 다른 지점에서 매우매우 실망해서 안가려했는데 정자점 당일 예약 가능해서 가봤습니다. 결론은 대만족!! 접객도 너무 좋고 이날 네타랑 샤리 둘다 갓벽해서 전에먹은 스시코우지 뺨 쓰다듬을정도(때릴 정도는 아님) 정자점이 평이 좋은 이유가 괜한게 아니군요!

스시 소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13

홍초
3.0
14일

스아게 스게~~~ 당연히 삿포로에서 먹었던 맛을 기대하면 안되고 그래도 80% 정도는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닷 밥에 치즈추가는 필쑤

스아게 K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마길 27

홍초
3.0
16일

쫠깃쫠깃 닭백숙 슴슴에 가까운 담백한 맛에 쫠깃한 닭고기 취향타는 맛이라 함부로 추천은 못하겠다! 제 입에는 그냥 무난맨!

닭진미 강원집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22-20

홍초
5.0
17일

아흐흑 리사르 너무 맛있다! 청담점은 믓쟁이 형누나들이 많아서 무서웠는데 명동점은 무섭지 않다! 에스프레소가 맛있으니 다른 메뉴들도 맛있는건 당연지사. 특히 오늘의 스트라파짜또는 정말 미춰미춰도라도라였다 강추!

리사르 커피

서울 중구 명동8가길 58

홍초
4.0
18일

오레노라멘은 어떻게 분점들도 퀄리티가 일정한지?! 요즘에야 맛도리 라멘집이 많이 생겼지만 토리파이탄하면 오레노가 생각나는건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조~~?!

오레노 라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홍초
4.0
18일

모로코 여행 10일 경험자로서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모로코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면 맞은편에 있는 모로코코카페에서 쿠스쿠스나 따진을 드시면 됩니다! 여기는 모로코 맛은 보고 싶은데 아직 부담스럽다~ 싶으시면 입문용으로 오시면 좋을 곳입니다. 한마디로 모로코음식 찍먹하기에 좋은 곳이다~~

카사블랑카

서울 용산구 신흥로 35

홍초
3.5
18일

맛도리 카이센동 그 머냐... 그.... 오복보다 나음. 그렇다고 또 특별하냐? 그건 아님 판교 직장인이다? 추천 외부인이다? 먀먀~~

다이호시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0번길 6

홍초
5.0
18일

홀리몰리우진몰리 제주도 갔는데 우진안먹었다? 범죄 웨이팅 길어서 포기했다? 범죄 고사리 싫어하는데요? 범죄

우진 해장국

제주 제주시 서사로 11

홍초
5.0
18일

누군가 나에게 죽기전의 단 한곳의 탕수육을 먹으라한다면 주저없이 이곳을 고르겠습니다. 중식 매니아인 차장님의 강력추천을 받아 방문한 이곳은 저의 짧고 좁은 미식경험에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탕수육 튀김옷이 이렇게 파샤샤샥 하고 부서질수 있다고? 부먹 극혐론자인데도 부먹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고? 이건 탕수육이 아니라 솜사탕입니다. 모두 찬양합시다 덕멘 (이곳에서 찍먹을 요청하시면 혼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덕성반점

대구 서구 문화로49길 5-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