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콩이애비

맛집도 좋지만 맛있는 커피가 더 좋아요.
시흥, 부천, 홍대, 증미역?

리뷰 230개

클레어샤피즈의 레기피를 따라해본 퀸아망. 모양은 다 풀려서 망했지만 맛은 있었어서 자랑삼아 올립니다.

장소 때문에 가격은 과한데 맛은 없었어요…. 다신 안 가.

치즈룸 x 멜팅샵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심플하고 맛있었어요. 시금치 치아바타는 시금치 맛이 제 취향 아니었지만 호기심에 사본 것이고요. 매우 부드러웠어요. 애플파이는 사과보다 크림이 더 많았습니다. 파이지가 바삭해서 좋았어요.

클래식 오븐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27길 21-1

크림을 중앙에만 올려주셔서 컵을 돌려가며 먹으니 커피와 크림의 비율이 달라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산미가 좀 있는데 크림이 달아서 잘 어울렸어요

찬스 에스프레소 바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88-1

콩이애비
5.0
1개월

베이커리 텐을 가는 길에 우연히 봤는데 뭔가 느낌이 좋아서 블렌드 드립을 테이크아웃 했습니다. 내부도 좋았는데 손님이 많으셔서 못 찍었네요. 중강배전인지 산미는 거의 없었는데 달고 구수하고 밸런스 좋았습니다. 애락 블렌드였던 것 같은데 아주 맛있었어요. 마셔본 블렌드 원두 중에 제일 맛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애락

서울 중구 청구로22길 36

콩이애비
5.0
2개월

아메리카노도 라떼도 다 맛있었어요. 창밖도 별 거 없는데 계절이 좋아선가 기분이 좋았습니다.

리이슈 커피 로스터스

서울 마포구 연남로 35

콩이애비
4.0
2개월

친절하시고 가격도 나쁘지 않은 듯했는데요 아주 맛있는 젤라토는 아니었어요. 재료의 맛을 좀 자제시킨 맛이랄까. 좀 더 개성이 도드라지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멜레 코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5안길 10

콩이애비
5.0
2개월

이탈리안은 아닌 느낌이고… 코탈리안 이라고 해야 하나… 맛있습니다. 가지와 루꼴라 조합이 좋았는데 도우는 한국식 피자 같았고, 앤초비 파스타인데 붉은 색인 것도 특이했고 묘하게 짬뽕 느낌이 나고 그랬어요. 직원분도 매우 친절하셨고요. 하지만 화장실은… 오래된 건물의 문제인건지 영 개운치 않었습니다. 그치만 또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파델라

서울 마포구 연남로1길 11

콩이애비
5.0
2개월

동네에 인도네팔음식점이 생겼어요. 사라지지 말아요.. 라는 마음으로 등록합니다. 머튼커리가 11000원부터 시작이라 좀 비싼가 싶었는데 양이 좀 많은 것 같았어요. 난도 좀 큰가 싶고. 제가 들어가기 전에 네팔 단체 손님이 나가셨습니다. 기대했는데 맛있었어요. 깨끗하고 직원분 친절하시고, 음식 맛있고. 여기 아니면 커리 먹으러 안산 가야 할 판입니다. 안 망하게 많이들 가 주세요.

빠띠바라

경기 시흥시 신천로 82

콩이애비
5.0
2개월

중식모임 사진을 이제야.. 너무 좋았습니다. 음식에 진심인 분들, 멘보샤의 독특한 풍미, 자춘결? 의 식감, 처음 먹어보는 해삼탕, 기가막힌 간의 깐풍기… 그리고 가져오신 훌륭했던 술까지. 또 가기만 기다립니다 중식모임…

용화반점

인천 중구 참외전로174번길 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