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콩이애비

맛집도 좋지만 맛있는 커피가 더 좋아요.
시흥, 부천, 홍대, 증미역?

리뷰 234개

스페안 다 너무 좋았습니다. 관광지에 있는 식당이라 기대 안 했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판콘토마테도 가게마다 다른데 여기 맛있었고요 스테이크도 좋았고요. 감자 요리 소스도 독특했습니다. 영수증과 함께 미니 올리브유를 주는데 그게 또 귀여워요.

Restaurant Arcano

Carrer dels Mercaders, 10, 08003 Barcelona, Spain

이만하면 아주 좋았습니다. 숙소에서 가까워서 기대없이 갔는데요. 나올 때까지 세 테이블 정도만 차고 거의 손님이 없었어요. 타르타르, 하몽, 스테이크, 달고기? 였나 다 괜찮았습니다. 근처에 싼 데가 많다보니까 상대적으로 비싸서 사람이 좀 적은 것 같았는데 직원들 유쾌하고 음식 좋았어요. 타르타르 시키니까 카트 끌고 와서 비벼주는 퍼포먼스 재밌었어요. 같이 간 어른들도 좋아하셨습니다. 아,기본 빵이 꽤 맛있었어요.

Restaurant Pelai

Carrer dels Tallers, 62, Ciutat Vella, 08001 Barcelona

미슐랭 3스타 El celler de can loca 에서 런칭한 캐주얼한 식당입니다. 지로나 시내에 있어서 쉽게 갈 수 있고 겨울에 갔더니 예약 없이도 자리는 많았어요. 저희는 예약을 했더니 아주 예쁜 테이블에 자리를 마련해 주었습니다. 코스 95유로가 있고 그냥 단품 먹어도 되는데 많이 먹지 못할 것 같아서 단품 여러 개를 먹었고요. 지로나 지역의 올리브유, 올리브, 와인 등 지역의 특성을 살린 식음료가 나와서 새로운 ... 더보기

Restaurant Normal

Plaça de l'Oli, 1, 17004 Girona

제주에서 못 먹어본 은희네를 여기서 먹네요. 국물이 시원하고 건더기도 실한 국밥이고요. 다대기를 풀지 않아도 맛있는대 풀어도 맵지 않게 맛있었어요. 매우 바쁜 시간인데 친절하셨고 밥 양이 적은데 저에게는 괜찮았습니다.

제주 은희네 해장국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12길 14

콩이애비
0.0
1개월

클레어샤피즈의 레기피를 따라해본 퀸아망. 모양은 다 풀려서 망했지만 맛은 있었어서 자랑삼아 올립니다.

콩이애비
1.0
1개월

장소 때문에 가격은 과한데 맛은 없었어요…. 다신 안 가.

치즈룸 x 멜팅샵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콩이애비
5.0
1개월

심플하고 맛있었어요. 시금치 치아바타는 시금치 맛이 제 취향 아니었지만 호기심에 사본 것이고요. 매우 부드러웠어요. 애플파이는 사과보다 크림이 더 많았습니다. 파이지가 바삭해서 좋았어요.

클래식 오븐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27길 21-1

콩이애비
5.0
1개월

크림을 중앙에만 올려주셔서 컵을 돌려가며 먹으니 커피와 크림의 비율이 달라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산미가 좀 있는데 크림이 달아서 잘 어울렸어요

찬스 에스프레소 바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88-1

콩이애비
5.0
2개월

베이커리 텐을 가는 길에 우연히 봤는데 뭔가 느낌이 좋아서 블렌드 드립을 테이크아웃 했습니다. 내부도 좋았는데 손님이 많으셔서 못 찍었네요. 중강배전인지 산미는 거의 없었는데 달고 구수하고 밸런스 좋았습니다. 애락 블렌드였던 것 같은데 아주 맛있었어요. 마셔본 블렌드 원두 중에 제일 맛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애락

서울 중구 청구로22길 36

콩이애비
5.0
3개월

아메리카노도 라떼도 다 맛있었어요. 창밖도 별 거 없는데 계절이 좋아선가 기분이 좋았습니다.

리이슈 커피 로스터스

서울 마포구 연남로 3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