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난오늘도또먹는다

먹는게 조아
강남, 잠실, 신촌, 홍대, 강릉

리뷰 24개

안주 맛있는데 강남역이라 그런지 역시나 저렴하지는 않다ㅠㅠ 통삼겹 2인분이라 했는데 2인분이 아니라 두줄이였다... 설마 한줄이 1인분은 아니겠지... 애매하게 배 안고파서 안주 괜찮은 술집 가고싶을 때 종종 갈 것 같다.

미술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6길 13

그냥저냥 평범한 맛의 팬케이크와 커피. 바닐라 아이스크림보다는 초코아이스크림이랑 먹는게 더 맛있다. 또 먹고싶거나 생각나지는 않을듯!

더달달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38-6

사케동 맛있고 장어는 그럭저럭! 가게 분위기가 엄청 활기차고 재밌다. 근데 웨이팅 한시간 반 실호ㅏ...? 날씨 좋은 날 도전하도록 하자!

만푸쿠

서울 관악구 신림로11길 17

학원이 가득한 칙칙한 동네에 덩그러니 생긴 인스타 감성 가득한 카페. 근데 다 맛있다. 토스트에 올라간 크림이 적당히 달고 빵과 과일과 잘 어울렸다. 근데 스콘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가격도 토스트만 빼면 나쁘지 않은데 뭔가 화려하게 꾸미고 가서 호호호 거려야할거같아서... 편하게 있기엔 적합하지 않은듯하다.

이스트 덜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라길 11

사진이 없ㄷㅏ...오차추보다는 매차추가 더 맛있고, 매차추 덜맵게 해서 먹는게 제일 맛있다. 깨 잔뜩 갈아넣어 먹으면 엄청 고소하다. 오차추 하나, 매차추 덜맵게요! 라고 주문했더니 오차추, 매차추라 말했다고 콜라 서비스로 주셨다 히히 좁고 웨이팅도 긴편인데 그만큼 맛있다! 한국에서 먹었던 라멘중에 제일 맛있다.

코이라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 13

껍데기 파티... 해물뚝배기는 얼큰한거 좋아하는데 별로 안얼큰했다. 맛있어서 따로 판매한다는 오징어 젓갈도 딱히 맛있지 않았다. 집에 있던게 더 맛있을 정도... 흠 엄청 유명하던데 왜 유명한지 잘...

강릉 전복 해물뚝배기

강원 강릉시 창해로 361-2

홍콩식? 밀크티 사실 홍콩에서 밀크티를 마셔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같이 간 분의 말로는 정말 비슷한 맛이라고... 화장품 향이 꽤 나는 편인데 달달한것보다는 진짜 차에 우유 섞은 맛이라 좋았다. 병도 특이하고 내부에 자리가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다. 더운 여름에 종종 생각날거같다.

틸리셔스 서울점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30-32

맛은 없지 않으나 너무 늬끠해서... 커피와 함께 둘이서 한개정도 먹는다면 한번쯤은 먹을만 하다ㅎㅎ 앉아서 먹기에는 딱히 공간이 넓고 좋지는 않다.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괜찮았다. 근데 딱히 다른 카페 티라미수보다 뛰어난 점을 못찾겠어서 나라면 가까운 넓은 카페에서 히히덕거리면서 편하게 먹는것을 택할것같다.

망원동 티라미수

서울 마포구 포은로 87

신촌 가서 간단하게 밥을 먹고싶다! 하면 돈부리모노의 유케동을 먹으러 간다. 일단 가격이 착하고 웨이팅도 드물지만 있다해도 길지 않다. 밥 나오기전에 주는 양배추와 소스부터 맛있다. 짭쪼름한 양념 육회에 노른자가 올라가 있는데 육회비빔밥처럼 비벼 먹으면 밥 온기 때문에 육회가 따뜻해져버린다. 그래서 노른자만 톡 터트려서 육회에만 묻히고 퍼먹는데 맛있다. 느끼함 0...!!! 고급진 육회는 아니지만 맛있다. 양이 부족하다면 공짜로... 더보기

돈부리모노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46

그냥 라멘이 아니라 국물없이 올려준 고기양념??을 비벼서 먹는 일본 비빔면...?이다. 굉장히 특이했는데 좀 짜고 마지막에는 느끼해서 힘들었다. 저 올려준 두툼한 고기가 참 맛있었다. 마지막에는 밥 한숟가락을 줘서 밥이랑 먹을 수 있게 해주는데 짭짤한게 괜찮은것 같다. 먹고 많이 배불렀고 가격도 괜찮았다!

멘야하나비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