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Abril

(전) 바르셀로나 돼지대장🐽 (현) 공부가 싫은 취준생
바르셀로나, 파리, 런던, 서울

포스트 143개

Abril

추천해요

4년

추천!! 오랜만에 온 아모르미오! 솔티카라멜 양은 적지만 진하고 맛있다 :)

아모르 미오

서울 관악구 행운2길 20

Abril

추천해요

4년

추천!!! 봉골레 파스타와 버섯리조또를 시켰는데 맛있었다! 개인적으로는 버섯리조또가 크림도 진하고 버섯 향도 좋아서 더 맛있었음😍

봉골레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69-6

Abril

추천해요

4년

추천!! 저녁 8시쯤 도착했는데 삼십분 넘게 기다렸다. 고기를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는데, 큼직하게 잘라주셔서 좋았다. 고기고 괴애애앵장히 고소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은 게 아쉬웠다. 잘 먹는 넷이서는 6인분을 시키니 적당했다. 사이드로 김치찌개, 볶음밥, 비빔냉면 시켰는데 다 맛있었다! 개인적으로는 냉면을 엄청 좋아하는 게 아니라면 김치찌개랑 볶음밥을 중심으로 흡입하는 게 좋지 않을까 한다:) 재방문 의사 매우 있음!

육전식당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길 11-4

Abril

추천해요

4년

추천! 녹차팥빙수를 시켰다. 녹차 아이스크림이 진했고(하겐다즈 사용....!) 팥이 굉장히 푸짐하게 나왔다.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단맛!

소적두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2

Abril

추천해요

4년

추천! 정말 맛있다.... 정말.... 앞으로 다른 초밥 못 먹을 것 같다... 특히 맛있었던 건 사진 속 네 가지!

스시 카이세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04

Abril

추천해요

4년

좋음~추천! 일단 차가 좋았다. 세작과 가향홍차를 주문했는데 둘다 매우 만족! 프리미엄 티를 제외하고는 모두 추가금액 없이 주문 가능하다. 디저트류는 대체로 맛있었다. 맨 윗칸 노랑이 빼고는.... 그런데 샌드위치 빼고는 너무 다 단 디저트라 다른 종류가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담백한 스콘이 있거나 샌드위치 종류가 더 다양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오설록 티 하우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Abril

추천해요

4년

좋음~추천! 레몬주스와 솔티쇼콜라를 시켰다. 카페인에 약한 친구와 나눠먹느라 커피는 맛보지 못했다. 레몬주스는 밍밍한 맛이었지만, 솔티쇼콜라는 맛났다! 초코도 진하고 소금간(?)이 아주 잘 맞는 느낌... 다음에 방문하면 솔티모카와 케이크를 먹어봐야겠다. 아쉬운 점이라면 자리가 매우 불편하다는 것.

써밋 컬쳐

서울 마포구 신촌로14안길 11

Abril

추천해요

4년

추천! 매운된장 아부라소바를 시켰는데 도쿄에서 먹었던 아부라소바만큼이나 맛있었다! 서울에도 이렇게 맛있는 아부라소바 집이 있다니!!!!!!

김씨네, 붴

서울 마포구 신촌로14안길 11

Abril

좋아요

5년

좋음! 몇 년만의 다부찌인가... 부대찌개를 시키면 공기밥과 감자튀김?(뭔지 잘 모름)이 무한리필인 곳. 콜라도 서비스...! 심지어 부대찌개도 1인분에 6,500원...! 소시지의 질이 엄청 좋다거나 한 건 아니지만 부대찌개가 먹고 싶은 날 싸고 맛있게 먹고 나올 수 있는 곳이다. 국물이 약간 사골국물처럼 점성이 있는 게 특징....! 고시촌 식당 답게 1인 메뉴도 판당. 사장님도 여전히 친절하시고, 양도 맛도 여전히 좋았던 ... 더보기

다부찌

서울 관악구 호암로24길 43

Abril

추천해요

5년

추천. 극악의 웨이팅(최장 한시간까지 기다렸음ㅎ) 때문에 사실 좋음과 추천의 사이였는데, 지하 우동요츠야로 가니 15-20분 정도로 대기시간이 줄었다. 그래서 추천!ㅎㅎ 1층에서는 항상 요츠야텐동(8,000원)을 먹었는데, 지하에는 1층에서 파는 토쿠죠텐동?이(13,000원)가장 싼 텐동이라 그걸 먹었당. 요츠야텐동에 아나고1/2랑 가리비랑 그밖의 몇가지가 더 추가된 구성인데, 아나고가 맛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아나고를 싫어... 더보기

텐동 요츠야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7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