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나영이

추천해요

3개월

바쁘고 급한 사람들은 저리 가라 바쁘고 지친 주중을 보내고 나면 주말에 나를 위한 보상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 디저트와 커피 그리고 책. 이 세 가지를 위해 방문한 곳. 푸리닝님 추천으로 오게된 곳인데 네이버 지도에도 안 나오는 숨겨진 곳이라 매우 만족. 입구부터 내가 좋아하는 감성이었는데 내부에 아무도 없이 조용한 공간에 더 만족! 외부의 자연광과 내부의 따뜻한 빛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었다. 주문한 커피와 딸기 롤케가 나온 다음에 책을 읽고 있는데 사장님도 여유롭게 책을 읽는 모습이 이 가게의 이름과 너무 잘 어울렸다. 진정한 여유가 흐르는 공간. 드립 원두는 전부 산미가 적은 편. 탄자니아 원두였는데 테이스팅 노트에 적힌 홍차에 어울리게 향긋함이 매력적이었다. 살짝 과실향 같기도 하고 밋밋하지 않아 맛있었다. 생크림 롤케이크는 특색 있게 맛있달까.. 사실 튀게 맛있기는 힘든 메뉴지만 폭신한 시트, 전혀 부담스럽지 않던 은은한 단맛의 크림, 통통하고 상큼한 딸기까지 빠지는 게 없었던 디저트! 나름 긴 시간 카페에 있었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여유 잘 즐겼다. 바쁘게 움직이는 시간의 흐름속에서 잠깐 빗겨나기 참 좋은 곳!

아이들 모먼츠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31-37 1층

푸리닝

리뷰보니깐 더 가고싶어지네요☺️ 취향에 맞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롤케와 함께하는 주말 독서타임이라니…!🥹 행복한 시간 그 잡채!🍝 (애플 일안해! 잡채 이모지 어딨어!)

석슐랭

@aboutdaldal 흑흑 멀어서 못 가보고있는데, 그래서 저 공간이 더 소중한거겠죠?

나영이

@aboutdaldal 추천 찰떡! 힐링 타임 제대로였어요.. 담엔 푸딩도..

푸리닝

@kims8292 앗ㅎㅎ 사장님이 지향하시는 분위기가 그래서 그런지 말씀처럼 위치가 접근성이 좀🥲 저기는 혼자도 참 좋은데, 미니슐랭이들 할머니집 가있을때(?) 싸랑하는 사모님과 데이트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소근소근)ㅎㅎ🤭

푸리닝

@iam_young2 안그래두 푸딩도 맛있어보이던데 저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