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평택이 경기도라고요?

꽤나 먹는 것에 진심인 편.
분당 수원 평택 서울

리뷰 359개

평택 역에 이런 분위기 좋은 술집이 있는 줄 전혀 몰랐음. 보통 다 이자카야던데, 여긴 퓨전 음식이 안주로 나오는 곳이라서 데이트하기에 좋은 듯!! 토마토 라면은 완전 칼칼 해서 시장하기 좋은 맛이었음👍🏻

목록 평택

경기 평택시 자유로 11

가성비는 떨어지지만 맛은 있는 편. 직접 구워 주시기 때문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회식 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실 만한 듯. 인테리어 자체가 고급스러운 느낌!

설램

경기 평택시 고덕중앙로 200-20

아니 여기가 전국 5대 짬뽕이라는데 그 정도인가 싶은 맛이긴 했음. 확실한 건 해산물향은 굉장히 진하게 느껴짐! 그런데 의외의 놀란 점은 탕수육!! 고기튀김 자체가 너-무 담백하고 고소해서 이거 때문에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

영빈루

경기 평택시 탄현로 341

어니언 스프 굉장히 맛있었음. 포케는 차가운 음식인데 스프가 따뜻하게 속을 데워 주는 느낌. 채소도 싱싱하고 알찬구성이라서 너무 맛있게 먹음. 샌드위치는 다음날 저녁으로 먹으려고 미리 포장해감. 다음날 먹는 건데도 샌드위치까지 맛있었음! 가까웠으면 자주 갔을텐데ㅠㅠ

샐럽 스프

경기 평택시 함박산7길 31-1

가성비 미쳤음. 세트구성 알차고 메뉴 하나하나 다 평균 이상의 맛.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올 수 있을 곳. 특히 피자가 얇아서 고소한 치즈 맛이 풍부하게 느껴짐✨

미태리

경기 평택시 고덕갈평6길 29

오랜만에 꼬마김밥 먹으니까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음. 맛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집어 먹는 재미. 오뎅탕도 얼큰해서 계속 떠 먹고 싶은 맛.

또또 꼬마김밥

경기 평택시 함박산9길 11

역시 등촌은 마지막 볶음밥이 미친 듯. 고기는 일인당 한판 시켜야지 넉넉하고, 칼국수 와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으면은 배 통통 치면서 배부르다 하며 나올 수 있음! (매콤한 육수가 맛있으니 매콤한 걸로 드시는 걸 추천!!)

등촌 샤브 칼국수

경기 평택시 고덕중앙2로 41

이번에 처음으로 조각 케익들 모아서 홀 케이크처럼 꾸며 주시는 상품 구매했는데, 생화로 예쁘게 꾸며 주셔서 홀 케익만큼은 아니지만 꽤나 예뻤음✨ 홀 케이크는 1가지 맛으로 계속 먹어야 하는데 이건 맛이 다양해서 더 좋았던 느낌! (초당 옥수수가 이번에는 원피이었음)

카페 리벌스

경기 평택시 고덕여염4로 41

분위기 고급스러운 직접 구워주시는 고깃집. 고기는 살짝 질긴 것도 있는 듯.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밥순이 저는 꽤나 만족스러웠음.

방이옥

경기 평택시 고덕여염11길 86

숙성 회 쫄깃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아줌마 아저씨들 많으신 거 보니 주민 맛집인 듯. 가성비 좋은 편.

송가

경기 평택시 고덕국제3길 6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