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산으로 간 고등어

4.3
추천 63 좋음 27 보통 1 별로 4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생선구이
고등어구이
생선백반
삼치
임연수
갈치
생선
드라이브
웨이팅
주차가능
유아의자
예약불가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불가
주차가능
유아의자
메뉴

리뷰 45개

생선구이 맛집으로 소문난 '산으로간고등어'를 아내와 함께 찾았다. 매일 10:50부터 21:00까지 운영하고 15:50부터 17:00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방문시 체크하자. 민어구이를 주문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다. 다만 펼쳐놓아 사이즈는 크게 보였지만, 실제로 먹을 수 있는 살이 상대적으로 많지는 않았다. 갈치구이는 가격이 3만원이 넘어 비싼 편이지만, 그 맛에 비하면 전혀 아깝지 않았다. 살이 통통하게 오른 큼지막한 갈치... 더보기

산으로 간 고등어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진짜 벼르고 별러서 간건데... 생선구이는 좀 느끼했다. 고등어 시킬걸 그랬음. 다른반찬들은 그렇게 맛있다거나 하는 부분을 느끼지 못했다. 옆에 반찬가게가 있었어서 무척 자신이 있으신가 했는데 좀 유명세에 못미치는듯. 그대신 무제한 리필이고 김 맛있었다 ㅎㅎ 대기가 진짜 무시무시하다. 저녁에 가도 30분은 기다려야 해서 무조건 일행중에 빨리오는 사람이 대기표를 뽑는게 승자. 근데 글쎄...한식이 노동집약적이라 한식집이 많이 없어... 더보기

산으로 간 고등어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봄터뷰 전국 한식당 15위에 빛나는 “산간고” 언니가 예전에 택시기사님이 꼭 가보라고 신신당부했다는 맛집이라길래 웨이팅 각오하고 갔습니다 ㅎㅎ 주말 저녁 5시반 기준 딱 한시간 기다려서 나쁘지 않았다는 생각 ~ 잘 구운 고등어 두마리에 다양한 반찬이 나오니 피곤함이 싹 사라짐 ㅠ.ㅠ 고등어 한입에 홍타리 총감김치 한 입하면 딱👍 근데 여기 숨은 강자는 상추 겉절이 ... 새콤하니 쏘 맛도리 더덕무침, 고추무침도 정말 맛있어서 ... 더보기

산으로 간 고등어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극악의 웨이팅만 없다면 가볼만함 평일 1시 50분쯤 가서 2시 20분쯤 입장! 30분정도 기다려서 먹을만함 특별할것 없는 메뉴지만 반찬 국 모두 하나하나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음. 웨이팅만 없으면 자주 갔을듯!

산으로 간 고등어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제나
0.0
8개월

웨이팅이 길지만 기다릴 가치가 있어요! 주말보다는 평일이 웨이팅이 적고, 반찬이 진짜 맛있어요.. 이 가격에 생선구이, 반찬까지 가성비가 미쳤구 부모님이랑 같이 가도 다 만족하셨어요‪.ᐟ‪.ᐟ

산으로 간 고등어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기다릴 가치가 있음. 고등어 먹으려고 웨이팅? 싶지만 먹고나면 모두 수긍하는 맛.

산으로 간 고등어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또륵
5.0
11개월

생선은 말해뭐하고 반찬들도 너무 맛있어요 웨이팅 쫌만 덜하고싶다 ㅜㅜ

산으로 간 고등어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일요일 점심 1시에 대기걸고 2시반에 입장 생선구이도 괜찮지만 반찬이 특히 맛있는 곳이다 옆에 반찬가게도 있다 (사진을 못찍었다 ㅠㅠ)

산으로 간 고등어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주말 오후 12시 30분에 갔더니 앞에 대기팀 115팀...ㅎㅎ 1시간 50분 기다리고 먹음 ㅜㅜ 고등어구이 15000원 반찬이 맛있긴 하지만 2시간 웨이팅을 하면서까지...굳이...??? 고등어 구이는 진짜 맛있다!!! 웨이팅 적은 평일에 가는거 추천...

산으로 간 고등어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또륵
5.0
1년

고등어 너무 맛있구요 반찬도 다 너무 맛이써용 잡채 계속 만들고 계셔서 너무 좋아요 ㅠㅠ

산으로 간 고등어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