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더보기
좋아요
4년
와 진짜 바밤바 녹여서 마시는거 같아요. 달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걱정했는데 그냥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바밤바맛..? 뒷맛만 막걸리 특유의 향이 나요.
바밤바밤
메이커 없음
10
0
그냥 바밤바를 녹인맛? 먹을뗀 알콜느낌 없지만 홀랑 먹으면 취합니다~~
4
엄~~~~~~청나게 달다
11
바밤바먹는줄 너무달다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