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더보기
3일
470kcal가 넘습니다. 무게감 상당합니다. 잘 잘라지지도 않습니다. 쿠키가 심각하게 맛이 없어서 놀랐습니다. 시즈널하게 나온 쿠키라고 말해주십시오~ 누가 줘서 먹었지만 돈주고 사먹는 건 무릎꿇고 말리겠습니다. 370원에도 안 먹을랍니다. 약과 좋아하는데 기분 좋은 단맛도 아니고 이건 뭐지 싶습니다. 이웃집통통이 브랜드 이렇게 팔지 맙시다~ㅜㅜ하
이웃집통통이 약과쿠키
메이커 없음
15
0
별로에요
2년
사진과 똑같이 생겼고 약과는 맛이 괜찮지만 밑에 쿠키가 돌과 같다 임플란트를 부르는 식감
12
너무 귀여운 패키징에 혹해 사 먹었는데 칼로리는 귀엽지 않네요😇 쿠키도 약과도 애매했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닌게 그렇다고 맛있는지도... 두께는 진짜 도톰하더라고요. 다른 분들 적어주신 것처럼 기름쩐내도 없고 그렇습니다. 하지만 약과와 쿠키는 따로따로 먹는게 가장 아름답지 않나..생각합니다 ㅎㅎ
8
3년
약과? 마시써 쿠키? 마시써 근데 따로 먹자! 잘 떼어지지도 않앜ㅋㅋ
31
좋아요
정말 약과와 쿠키맛! 약과 맛이 세서 쿠키 맛이 많이 나진 않는 거 같아요!! 칼로리가 무서워 가족들과 나눠먹었다고 합니다.. 기름 냄새는 안 나요!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