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푸린

최근엔 쌀 섭취를 늘리려 노력중
여기저기

리뷰 876개

푸린
4.0
19일

아무거나보다 더 터프?하신 사장님... 뭘 시켜도 웬만하면 다 괜찮다. 심지어 스팸 계란후라이조차도 왜 맛있는지. 기본 오이안주랑 비닐봉지에 담겨있는 김도 좋음.

청보라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23길 21

푸린
3.5
19일

대낮에 갔는데도 시간대를 알 수 없는 조도... 키오스크에서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두개 주문하니까 기본 하나에 추가돼서 세개 나왔다... 돈까스도 괜찮았지만 역시 김치볶음밥이 좋았다. 사실 살면서 김치볶음밥을 거의 안 사먹어 봐서 비교군이 없긴 하다... 특별한 곳이긴 한데 일부러 찾아 올 것 까진 없는 느낌. 술 맛은 나는 분위기.

하트타임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5

푸린
3.5
19일

일반적인 치킨집보다 쪼금 더 특별함이 있는 치킨집. 갓 튀겨 주셔서 맛있긴 한데 아주 친절하진 않았던 느낌. 치킨 말고 다른 메뉴도 많아서 여럿이 마시기 괜찮다. 매장은 좀 좁은 편.

방배치킨

서울 서초구 방배로27길 12

푸린
4.5
19일

3차로 와서 일찍 가니까 왜 벌써 가냐 놀라셨던 사장님.... ㅠㅠ담엔 꼭 1차로 올게요. 배불렀지만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다

아무거나 소주방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23길 74

푸린
3.5
19일

연휴 주중 이른 저녁이었는데도 거의 만석에 금방 웨이팅까지 생겼다. 다 익혀 나와 먹기 좋았고, 특양이랑 곱창이 역시 좋았다. 곱창과 볶음밥 외에 다른 추가 메뉴가 없어서 아쉽긴 했다. 인당 1.5인분은 먹어야 배가 찰듯 말듯.

별미곱창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2

푸린
4.0
19일

비쌌지만 분위기나 칵테일 모두 좋았다. 프레젤 맛있다 하니까 제품도 보여주셨다. 한번쯤 지나갈때 또 가볼 것.

베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4길 5-14

푸린
3.5
19일

희안한 부닭찌개..? 로 부대찌개와 닭도리탕을 섞은듯한 메뉴. 매운걸 못 먹는 일행이 있어 순한맛 시켰는데 매운맛이 더 좋았을 것 같다. 술안주로 먹기 괜찮았다. 옷에 엄청 냄새가 배긴 했지만...아예 매운 맛이나 트러플? 맛 궁금해서 한번쯤 소주마시러 또 와보고 싶다.

나는 남자닭

서울 관악구 신림로68길 6

푸린
3.5
19일

예쁜 인테리어와 분위기, 음식 모두 좋지만 뭔가 가격에 비해 약간 애매한 느낌. 직원분들도 친절은 하신데 아주 매끄러운 느낌은 아니었다. 저 방앗간 플레이트 양이 너무 많아서 포장해왔다. 토요일 저녁이었는데 대부분의 손님들이 젊은 층이었다.

동남방앗간

서울 용산구 유엔빌리지길 20

푸린
3.5
19일

역시 번잡한 은마상가 안에서 갑자기 세트장? 처럼 다른 분위기와 향기를 풍기는 카페... 따뜻한 크림 커피는 아메리카노 위에 달고 차가운 크림이 올라가있었고 은근 손님들이 앉아 마시고 가기도 하고 기다리기도 하는 신기한 곳이었다. 일부러 찾아 가긴 애매하지만 동네 주민들은 종종 올 듯한 카페.

은마커피

서울 강남구 삼성로 212

푸린
3.5
19일

정신없는 은마상가 지하에서 그나마 좀 여유있게 밥을 먹을 수 있는 곳. 간단하게 수제비 먹으려다가 줄서야하고 정신없어서 나도 모르게 후토마끼에 이끌려버렸다. 절대 한입에 못 먹고 다 해체해서 먹어야하는 크기. 근데 저렇게 먹고 17000원 나올거 뭔가 더 이것저것 세트로 나오는 19000원짜리 먹을걸 싶었다. 미니우동은 안 시켜도 됐을 뻔. 유부가 너무 달았다. 그래도 배는 진짜 불렀다...

후토시

서울 강남구 삼성로 2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