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푸린

최근엔 쌀 섭취를 늘리려 노력중
여기저기

리뷰 865개

푸린
3.5
16일

전반적으로 비싼 편이고 식사 하나 혼자서 먹기 힘든 양이라 인원이 많아야 괜찮을듯. 저 크림 올라간거 무슨 디저트인줄 알았는데 크림새우였다. 짜장면, 우육탕면 맛있었고 동파육 어향가지? 도 괜찮았다. 최소 4인은 가야 이거저거 먹을 수 있을듯. 예약하는게 좋을 것 같다.

중화복춘 골드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42

푸린
4.0
16일

평일 6시 좀 넘으니 거의 만석이라 2층에 앉았다. 머리 박기 쉬워서 늘 조심해야. 화장실 가기도 불편하다. 그래도 다 맛있었고 굴국도 시원했다. 보쌈 고기 추가하면 중짜 시킨거보다 훨 많이 나오는 듯.

굴세상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216

푸린
3.5
16일

피양옥 옮기고 첨 가봤다. 비싸긴 하지만 맛있었다. 술 마시고 겨울에 먹기엔 은근 비빔냉면도 맛있었다. 근데 너무 매장이 밝다...

피양옥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6길 7

푸린
3.5
16일

양꼬치가 인당 16000원이긴 하지만 샐러드랑 미니 꿔바로우? 같은 게 서비스로 나와서 둘이 배부르게 먹긴 했다. 온면은 김치사발면 비슷한 맛에 면만 달랐다.

홍매반점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94

푸린
4.0
25일

여전히 휑한 내부. 그래도 둘이서 회덮밥 특? 생선구이 알탕에 소주 각1병.. 엄청난 가성비였다. 없어지지 않았으면. 왠지 알밥도 먹어보고 싶다.

청해

서울 서초구 동작대로 108

푸린
4.5
1개월

역시나 우연히 가본 바인데 1층은 빈티지? 의류 가게이고 옷집에 들어와 계단으로 2층으로 가면 나오는 바. 내가 갔을 땐 사장님은 안 계셨는데 여자 바텐더님이 만들어주신 맨하탄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섬세하게 자기만의 기준을 갖고 만들어주시는 듯 했다. 추천도 잘 해주시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넘 좋아 보였다. 다른 곳 안 가봤어도 내 맘대로 광주 최고의 맨하탄으로 정했다. 일행이 시킨 마티니도 너무 좋았다. 두 가지 진을 섞어서... 더보기

암전

광주 동구 중앙로196번길 31

푸린
4.5
1개월

여행 중 우연히 갔는데 일단 즉석 라볶이..? 같은게 나왔고 심지어 엄청 맛있었다. 메인 피자도 정석적으로 맛있었고 가게 내부 이곳저곳 귀여운 디테일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심지어 노래도 좋았다. 주중 저녁이어서인지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것 같았는데 저 라볶이? 때문인지 그렇게 늦게 나온다는 느낌을 안 받았다. 라볶이 먹느라 남은 피자 포장했는데 피자박스엔 저렇게 귀여운 문구를! 재료 가져오면 피자 만들어준다는거 너무... 더보기

펑키 청크

광주 동구 서석로85번길 8-7

푸린
3.0
1개월

무난한 동네 호프집. 순살 반반이 아마도 21000원쯤이었고 사이드로 3000원인가에 감자튀김 시켜서 셋이 먹었다. 봄가을에 야장도 도전해보고 싶다.

삼성치킨

서울 구로구 도림천로 448

푸린
3.5
1개월

오리온 생맥주랑 하이볼에 오이무침, 굴튀김, 오뎅 먹었다. 일본주 샘플러 메뉴도 있고, 위스키 일본소주 일본주 술이 엄청 다양했다. 음식도 다 맛있었지만 오이무침이 은근 안주로 집어먹기 좋았다. 식사를 하고 2차로 가는 게 더 나을 것 같았다.

쿠로

서울 마포구 망원로 67

푸린
4.0
1개월

소고기해장국 특 13000원, 굴전 20000원. 이 동네치고는 가성비가 괜찮아보이고 여름에 콩국수 먹으러 또 오고싶다. 수육전골도 맛있어보여... 밤 열시까지 영업.

전우 소고기 해장국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1길 46-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