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상수점에 이어서 이화본점을 방문했습니다. 삭의 튀김은 이미 정평이 나있다고해도 무방합니다ㅋㅋ 저는 김말이 오징어 고추 오징어볼을 주문했습니다. 집에서 와인이릉 페어링 하기위해 급하게 갔네요! 조금 식었지만 튼실튼실한 튀김의 속은 여전하네요 다만 제가 받은 오징어는 조금 튀김옷이 과했던 듯해요ㅎㅎ 그래도 간장에 찍어 먹으면 기절.
삭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3길 12
15
0
떡볶이랑 튀김 다 맛있는 곳 ㅠㅠ 허구한 날 여기만 가서 별명이 삭친놈이었음 오징어치즈완자튀김 ㅊㅊ 떡볶이는 갠적으로 바로 먹는 것보다 좀 식히고 살짝 쫄았을 때(?) 먹어야지 소스가 떡에 스며들어서 더 맛있었음 아쉬운 점은 자리가 좁고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린다는 것!
5
제가 사는 동네의 삭 튀김은 예전만 못한데 이곳은 예전에 3차로 가던 그때 그느낌 그대로..생각보다 순대의 점도가 감칠맛있었어요 떡볶이는 조금 달지만 튀김의 양념이라고 생각하면 또..맥주는 필수죠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도 삭의 튀김은 맛있었습니다 =.= 맥주랑 함께하면 그곳이 극락.... 떡볶이는 꽤나 달달한 편... 순대도 찐 정도가 적당하구요. 애매한 시간대에 가도 사람이 붐비던, 간식이자 식사 맛집!
8
수제튀김 맛집! 닭가슴살 튀김이 진짜 맛있다. 튀김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었다. 튀김옷 바삭하고 카레가루가 섞여있어서 안 느끼하다. 떡볶이는 튀김을 찍어먹기 위함일 뿐..
분식집 튀김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간 떡볶이 국물 숫가락 취급했었는데 (ㅋㅋ;;) 정말 맛있는 튀김을 먹으면 그냥 튀김만도 먹어지는군요.. 허브향이 약간 나는 튀김옷도 그렇고 김말이 안에 깻잎을 넣거나 고추튀김 안에 카레맛 소를 넣는 등등 물리지 않게 만들어주는 장치가 많다고 느꼈습니다. 떡볶이도 꽤 칼칼한 편이라 튀김이랑 같이 먹기도 좋았어요. 갠적으로는 김말이를 강추하고 바나나튀김 넘 궁금해서 담엔 꼭 먹어보려고 합니당
1
24.11.11 떡볶이와 김말이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들을 조리 해놓은 것을 데우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 나와 따뜻함이 먹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김말이는 바삭함과 안의 깻잎 향이 기름짐으로 질릴 수도 있는 것을 막아 주었습니다. 걸쭉하고 매운 떡볶이에 땀이 뻘뻘 났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13
유럽에서 약 한달을 있다 오신 부모님께 드리는 최고의 선물은 김떡순 오늘 때마침 이대로 출장을 가서 삭에서 포장 삭은 그자리에서 먹으면 튀김이 참 맛있는데 확실히 30분만 지나니 좀 아쉽다. 아니면 튀김퀄이 예전만 못하는건가? 카레향이 묘하게 나던데 원래도 그랬나 ㅎ 오늘 튀김은 쏘쏘..! 순대가 맛있었고 떡볶이는 무난한 적당히 맵고 단 걸쭉한 스타일 좀 맛에 기복이 있는거같다 두루두루 중상은 해서 괜찮은 분식집이지만 포장해서... 더보기
20
예전에 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재방문😜 순대 내장만 먹는 사람으로서 품절이라 너무 아쉬웠지만? 떡볶이는 여전히맛있고 모둠튀김은 (18,000원) 2인이라면 시키지말것 먹어도먹어도 줄질않고 너무 양이많아서 질림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튀김 생각보다 괜찮았다 우연히 가게 안에서 보인 저 키링... 사장님도 혹시..?
16
오랜만에 신촌 갈 일 있어서 삭에서 낮술. 꼬마기차처럼 마셨습니다.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