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backzero

일상에서 편한사람과 편한시간에 맛있는거 먹기
시흥 안산 인천

리뷰 64개

출근하는길에 항상보이는곳. 나름 유명세때문에 웨이팅 있는곳이네요. 혼자인 저는 빈자리에 바로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짬뽕이였어요. 면은 두툼한스타일이고 국물은 진한느낌!! 얼큰하진 않았습니다. 맵기조절이 되면 더 좋을거 같은느낌. 웨이팅만 아니면 자주가볼것 같네요 ㅎ

진짬뽕 진차이나

경기 시흥시 동서로 691

아파트 후문 치킨집. 바로 튀겨나오는 치킨은 거절할수 없죠. 추가로 두부김치도 맛있었습니다. 동네 사랑방 같은 술집. 다만 시끄러울수 있다는거, 테이블이 많지 않다는거ㅎㅎ

멕시칸치킨

경기 시흥시 군자로315번길 11

친구와 오랜민에 곱창&대창. 3인분 이상주터 염통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곱도 많았고 신선하네요. 냄새도 없고 좋습니다.

소소 한우곱창

경기 시흥시 진말로3번길 16

양평해장국에서 뚝불주문 해장국이 땡겨서 갔지만 내장이 없어서 못먹고 뚝불만 먹고 옴. 맛은 달짝지근한 보통의 맛. 다음엔 해장국이나 내장탕 먹어봐야지

원조 양평해장국

경기 시흥시 황고개로 462-4

해장겸 식사로 짬뽕. 진하고 칼칼해서 좋다. 땀흘리며 먹고 해장하고 나옴 ㅎ 허

왕서방

경기 시흥시 군자로 320-2

밀면이 먹고 싶어 찾아간곳. 냉밀면, 야채김밥 주문. 면은 얇은데 엄청 쫄깃함. 유수는 슴슴하고 살짝 단맛이 있는 크게 자극적이지 않은 맛. 살짝 매콤 칼칼을 기대했는데 그래도 맛있었음. 야채김밥도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맛있는 ㅎㅎㅎㅎ 온육수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던.. 그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순수면가

경기 시흥시 측백나무길 26

소머리국밥 주문. 간이 살짝 되어있긴하지만 소금 살짝 필요함. 국물맛은 오래끌인 사골국 맛. 크리미한 느낌. 김치는 직접하시는 맛. 다대기가 생각보다 매움.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장금이식당

강원 양구군 양구읍 중앙길 68

뼈해장국 주문. 가성비라고 생각되진 않았고, 맛고 평범했음. 감자탕 맛집인건지 3인 이상은 다 감자탕을 먹고 있었던거 같음.

벼슬구지 감자탕

경기 시흥시 연성로29번길 14-1

얼근순두부 주문. 얼큰 칼칼 담백한 순두부 맛. 진하고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순두부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 1시에 갔는데도 사람은 많았음. 순두부가 땡긴다면 가볼만한곳입니다.

한봉석할머니 재래식 순두부

경기 시흥시 하중로 254

얼큰순두부 주문. 담백한 순두부에 얼큰 칼칼. 보리밥에 비빔밥으로 먹을수 있는 메뉴. 셀프바에 비지장, 된장찌개도 있어요. 순두부가 땡길때 가도 좋을듯한 맛. 진하고 자극적인 맛을 원한다면 입맛에 맞지 않을수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