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칼국수 시원하고 만두가 토실토실해서 깜짝 놀라면서 먹었습니다. 같이간 일행하고 나눠 먹었는데 두사람다 만족하고 일행분은 근처에 사시는데, 앞으로 가족들과 자주 올것 같다고 말씀 나누면서 먹었어요 ㅎㅎ
임병주 산동 손칼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65
7
0
소위 칼국수로 건물 세운 맛집인 임병주산동 손칼국수. 전 건물 세우기 전 가보고 거의 십년만에 방문한건데 여전히 맛있었어요. 국물은 점성이 느껴지는 편이고, 국수가 손 칼국수여서 굉장히 쫀쫀하고 맛있어요. 만두맛집이기도 한데 집 만두처럼 슴슴하고 조미료맛이 안느껴지고, 야채의 아삭함도 느껴져요. 김치도 마늘 듬뿍 들어가 칼국수와 어울려요, 양재동 추천 맛집이에요.
5
만두국도 맛있었어요. 만두를 한 알씩 먹을때마다 만두가 사라지는게 애잔한 마음이 들 정도였어요. 한가지 신기했던 점은 칼국수와 만두국의 국물이 같았어요.
31
미쉐린 기대 없었고 웨이팅 안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 요즘 육수 진한 칼국수들만 먹었더니 맑은 바지락칼국수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 (갠적으로 김 안뿌리는걸 더 조아하지만요) 만두는 주문하고 수저 놓기도 전에 나오네요 이게바로 k-패스트푸드⚡️ 가게는 주차할 곳도 많고 굉장히 공장(?) 스럽습니다. 가게 들어갈때부터 마늘향이 확 났는데 김치가 거의 마늘김치. 바로 사람될것같은 맛. 전 마늘 좋아해서 취향이었지만 많이 먹으... 더보기
22
24.12.01 - 칼국수 1인분 주문(12.0) - 조개가 우러나온 국물은 깔끔하고 뿌려진 김 가루도 고소함을 더합니다. 면의 쫄깃함도 어우러진 칼국수도 좋았지만 곁들여 먹을 김치가 킥이었습니다. 김치의 새콤함과 약간의 매콤함이 먹다가 자칫 평범해질 수도 있는 칼국수에 색다름을 더합니다.
12
앉자마자 모든 메뉴가 나오는 식당의 시스템을 먼저 칭송합니다. 매번 칼국수만 먹어봤지, 보쌈은 처음이였어요. 매우 잘 삶아진 (한편으로는) 값나가는 고기였습니다.
30
면이 맛있어요! 칼만둣국도 팔아주세요.. 웨이팅 없이 먹는다면 추천. 20분이상 대기해야한다면 굳이..?🤔
17
만두는 평양만두라기엔 넘 조미료맛이... 칼국수 국물 나쁘지 않은데 더 맛있는 집들이 있지 않나...? 면발 좋아서 이 면에 콩국수 먹으면 맛있겠다 싶다
면이 쫄깃하고,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네요 칼국수 싫어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맛있어요 ㅋㅋㅋ 쫄깃한 면발이 다른 집이랑은 다르네요. 다음엔 만두 도전!
6
미슐랭 패치가 붙어있어서 뭔가 기대를 했는데 뭐 걍 잘하는 집의 칼국수와 만두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