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로즈와마리
추천해요
6년

드디어 왔다! 30만 원 기본으로 책정된 원테이블 김태홍 식당! 와인, 사케 등 엄청 가져가 거북이로 집에 귀가🐢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고 김태홍 셰프의 랩이며 동시에 예약제로만 운영 맛있던 메뉴로만 올려봅니다! 에스카르고까지 나왔던 이 날... 하몽을 튀겨서 저렇게 페타치즈, 아보카도랑 같이 먹으니 엄청 맛있어요 여러분..팁은 레드페퍼를 마구 뿌려주세요. 씹을 때마다 상큼 상쾌 사실 타파스였는데 별 다를 게 없었는데 함께 한 친구들 모두 끄덕거렸다. 너무 맛있다고. 또 먹고 싶다. 원래 김태홍 셰프의 시그니처는 저 어란 콜드파스타인데 친구 중 탄수화물을 최소화해야하는 친구가 있어 메뉴에서 제외시켰다가 2인 분으로만 나왔는데 (볼드체입니다) 안 시켰으면 후회했을 듯. 콜드파스타를 롱파스타로 먹어본 건 처음 같고 그닥 선호하지 않는데 어란 비린 맛도 적고 스파게티니 면을 사용해 마치 비빔국수 먹듯이 다들 안 먹었으면 후회했을 거라고만 연거푸 연거푸 (먹기 바쁨🤣). 스테이크야 뭐 다르겠냐만은 사이즈가 사이즈가 극강이기에...그 외에도 타파스, 에스카르고, 투나롤, 관자구이, 거기에 디저트까지 함께 한다. 조용하게 계속해서 즐기며 하루를 보내기에 제격인 곳이다.

셰프 김태홍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5길 72 1층

김미

오오, 최소 예약인원 몇 이어요?

ɴᴏᴏʜɪᴢ

마침 제가 다니는 미용실 맞은편이라 오며가며 눈팅하는데 맨날 손님이 많더라고요ㅎㅎㅎ 미용실 원장님 증언으로는 다들 엄청 술을 싸와서 집에 갈때쯤 다들 🐢가 된다고...(맞는 말이었균요ㅋ)

로즈와마리

@20000ft 최소는 없어요 알기론 1인도 있었다고 들었어요. 네 명인가 다섯 명 이후부턴 금액 차지 붙을 거에요! 예약하시면 말씀 주세요 제가 셰프님께 서비스 요청!

로즈와마리

@noohiz_k 그 거북이가 저입니다 ^_^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