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토스트는 짱 맛있었다 버섯 스프는 버섯 맛 짱짱하고 갠적으로 뭔가 대지의 느낌ㅋㅋ이 났는데 난 별로였다 커피도 고소하니 맛났다(커알못) 가격 보고 놀랐지만 더현대고 요즘 물가가.. 그러려니함^^..
로라스 블랑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5
0
메뉴가 하나인 것에 느껴지는 자부심이 있다. 한시간 기다렸다가 먹었으면 허탈했을 둣.. 그래도 맛있다! 고춧가루 통에 뚜껑 씌워줬으면 좋겠다!
올래국수
제주 제주시 귀아랑길 24
1
미트볼만 먹었으면 물렸을 것 같은데 콥샐러드를 같이 먹어서 균형이 맞았다고 생각한다. 인테리어랑 음식이 이뻐서 기분도 좋음 ㅎㅎ
칠십리 고기완자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357
고기는 맛있는데 튀김은 별로였다. 같이 간 친구들은 만족했으니 내것만 그랬을지도?
후라토 식당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9
3
양꼬치랑 꿔바로우 먹었는데 꿔바로우가 너무 맛있었다. 같이 간 친구들은 양꼬치에 술을 계속 마셨다ㅋㅋㅋ
대흥 샤브샤브 & 양꼬치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로 38
간이 너무 셌다..
이치란
日本、〒160-0021 東京都新宿区歌舞伎町1丁目17 カラオケ館歌舞伎町本店
웨이팅 좀 길었지만 맛있었다!
레드락
日本、〒150-0001 東京都渋谷区神宮前3丁目25−12 ボダム・ジャパン
분위기 좋고 음료랑 사이드도 맛있었다.
마이데이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33번길 9-2
파스타가 맛있었고 피자 늦게 나온다고 얘기는 해줬는데 생각보다 정말 늦게 나왔다. 사람 꽉 차서 웨이팅 이삼십분 한 것 같다. 솔직히 피자는 그냥 그랬다.
매드독스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35
삼십분 웨이팅하다 들어갔다. 고기 진짜 맛있고 양은 좀 적은듯 했지만 그래도 가격이 엄청 비싼 편은 아니어서 여자 네명이서 팔인분 먹었다. 구워주는게 엄청 큰 장점. 네명 다 목살보다 삼겹살이 맛있었다고 한다.
맛찬들 왕소금구이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1번가길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