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국으로 유명한 집. 현지인, 관광객 할 거 없이 워낙 유명한곳이라 마감시간까지도 사람이 바글바글함. 칼칼하면서 시원함이 술을 계속 부르는 맛. 가게가 상당히 시끄러운거 빼곤 적극추천.
신설오름
제주 제주시 고마로17길 2
3
0
제주도오면 일정중에 한번은 고기국수를 먹는듯. 미담은 처음 방문해봤는데, 일단 다 아는 맛. 고기국수+돔베고기 주문. 근데 확실히 이집이 고기양도 많고, 잡내없는 균일한 맛을 내주는 집이 맞는거 같다. 고기국수를 꼭 먹어야겠다면 제주미담을 추천한다.
제주미담
제주 제주시 가령로 19
6
해변이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아서 먹는 피쉬앤칩스. 바삭하게 잘 튀겨낸 튀김옷을 한입 배어물면 촉촉한 생선살이 입안 가득!
카페 태희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3길 27
근처 미술관 들렸다가 시간이 붕 뜨길래 근처에 뭐없나 하고 검색하다 찾은 곳. 성이시돌목장의 유기농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이 시그니쳐.
우유부단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동길 38
전부터 꼭 가고싶었던 집. 본점이고, 토요일 오후5시에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감. 연어 한판을 먹고싶었지만 혼자라.. 모둠초밥+화이트 와인으로 시킴. 원래부터 연어에 환장하는 사람이라 다 맛있음. 거기에 화이트 와인까지 곁들이니 진짜 힐링되는 느낌. 제주도 방문시 앞으로도 매번 찾을 거 같다. 덤으로 가게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이 웃는얼굴로 상당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식사!!
애월연어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소로 660
4
토요일 오전에 갔는데, 웨이팅은 거의 없이 들어감. 일단 외국인 관광객들이 좀 오는듯. 맛은 그냥 아는 맛! 특별한 구석은 없지만 해장으로 라면이 땡긴다면 가도 괜찮음. 어짜피 먹을거라면 해물라면 보다는 차라리 문어라면을 드시라.
노라바
제주 제주시 애월읍 구엄길 100
난 잘 모르겠음. 식은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가..주차장 따로 없고, 사장님이 특이했던거만 기억남.
모니카 옛날통닭
제주 제주시 도령로13길 16-3
음~ 맛은 그럭저럭 쏘쏘 근데 가성비가 넘 떨어짐.
은갈치김밥
제주 제주시 용마서길 30
맛 : 긴 웨이팅에 이거 먹으러 제주도 올정도 퀄리티 아님. 서비스 : 음식 픽업도 직접해야하는 번거로움 총평 : 두번다신 안먹음. 여러 돈까스 맛집들을 돌아다녔지만, 아직도 국내 원탑은 톤쇼우인거같다.
연돈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