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도레미쏠시

리뷰 10개

도레미쏠시
좋아요
11개월

인테리어와 서비스는 대단히 훌륭합니다. 그런데 커피는 그 정도가 아닌 것 같았어요. 그래도 커피는 나쁘진 않았는데… 베이커리는 정말 심각했어요. 휘낭시에를 하나 먹었는데 과장이 아니라 정말 편의점 빵 수준이었어요. 가실거면 커피만 드실 것을 권합니다.

커피 스가모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장자길 72-1

도레미쏠시
좋아요
1년

다행히 이제 노키즈 존이 아니게 되었네요. 공간이 깔끔하고 책을 편하게 읽을 수 있는 분위기라서 좋았어요.

오혜

경기 파주시 송학1길 173-1

도레미쏠시
별로예요
1년

오랜만에 와서 유니짜장과 깐풍육을 시켰는데 맛이 너무 별로여서 깜짝 놀랐어요. 내가 입맛이 변했나 싶었는데 검색해 보니 아드님이 가게를 물려받은 뒤로 맛이 변했다는 글이 있더라고요. 게다가 이곳의 정말 큰 매력이었던 군만두도 없어졌네요. 이제 1세대 화상 중국집들은 이런 식으로 하나둘씩 변하거나 문을 닫겠죠. 슬퍼지는 맛이었어요.

은하장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78

도레미쏠시
별로예요
2년

가격이 59000원이고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돈마호크 등을 구워서 내 주는데 일반 고깃집과 거의 차이가 없는 맛이어서 당황했습니다. 중간에 나오는 요리들도 그저 그랬어요. 나오는 음식을 생각하면 말도 안 되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좁고 어수선해서 가격에 어울리는 분위기도 아니고요.

바우다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도레미쏠시
추천해요
2년

놀랐어요. 음식점이 넓은데 홀에 한 분, 주방에 한 분뿐이라 걱정했는데 나오는 음식의 면면부터 디테일한 서비스까지 정말 흠잡을 데가 없었어요. 갈비는 얇은 부위와 두꺼운 부위가 골고루 나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고 양념도 은은하면서 깊은 맛이 났어요. 반찬으로 나온 간장게장은 웬만한 한식집 못지 않았고요. 수저는 개별 포장돼 있고, 음식이 새로 나올 때 알아서 앞접시를 챙겨 주시는 등 서비스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단 두 분이서 ... 더보기

풍천면옥 갈비촌

경기 파주시 한마음2길 20

도레미쏠시
별로예요
2년

오랜만에 왔더니 큰 건물로 이사를 했네요. 그런데 맛이 너무 달라져서 다른 가게 같아요. 굴림만두랑 육개장 정말 좋아했는데 만두는 무슨 비ㅇ고 만두 속만 빼 놓은 것 같고 육개장도 평범해졌어요. 다른 분들이 과거에 올려 놓은 사진을 보니 만두는 모양부터 완전히 달라졌네요. :( 그리고 냉면은 왜 배꼽집 같은 맛이 나는지.. 이제 예전 그 맛은 볼 수 없겠죠? 슬프네요.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640

도레미쏠시
별로예요
2년

크림이 아닌 무려 “오리지널” 까르보나라가 있길래 가 봤어요. 진짜 까르보나라 먹기가 힘드니까. 그런데 이건 크림도 아니고 오리지널은 더더욱 아니고 그냥 버섯오일 파스타네요. 이걸 오리지널이라고 팔다니 너무해요. 전반적으로 전형적인 한국식 양산형 양식집이니 본격적인 파스타를 기대하신다면 피하세요. 심지어 서비스 절반은 셀프인데 가격은 서비스 좋은 곳이랑 똑같이 비싸요.

부부식탁

경기 파주시 경의로 1102

도레미쏠시
별로예요
2년

혹시 위 태그 못 보고 가실 분들이 계실까 봐 말씀드려요. 노키즈존이에요:(

루미케익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62-24

도레미쏠시
추천해요
4년

무한리필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재료가 신선하고 질이 좋습니다. 고기는 주문 직후 썰어서 내는 성의까지. 훠궈 좋아하시면 꼭 가 보세요.

복다다 무한훠궈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32

도레미쏠시
추천해요
4년

야당동에서 유일하게 맛집이라 할 만한 집. 파주, 일산 통틀어서 프랑스식 구움과자류가 가장 멀쩡한 곳이 아닐지. 까눌레, 마들렌이 맛있고 몽블랑도 꼭 드셔보세요.

헤브

경기 파주시 소리천로8번길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