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로 위로를 받고 싶다면. 은은하게 입안을 감싸주던 촉촉한 케이크와 풍성한 재료들이 뒤돌아서니 생각나네요. 클래식한 케이크의 정석에 재료까지 푸짐하고, 망원동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다는 건 큰 장점! 복숭아 케이크, 단호박흑임자 케이크 주문. 아드님의 포크질이 이렇게 빠른 건 처음 봤어요. 유일한 단점은 금, 토만 영업(13-19시)인데요. 애틋해지니 더 좋은 것 같기도 하군요. 평소 디저트류를 사먹어도 재방문하는 경우는 드문데요. 예전부터 케이크 버킷해 둔 보람이 있었고, 특별한 날에도 종종 사먹을 것 같아요. 직관적으로 한번에 임팩트가 느껴지는 맛은 아니지만, 한 입 두 입 자연스레 먹다고면 어느새 빈접시이고, 돌아서면 왠지 모르게 생각나는 그런 맛인데 케이크 취향에 따라 조금 평가는 갈릴 수 있지만, 전 극호! TMI) 망원동 디저트 힐링 Road 1. 두더지짜이집(짜이 / 12시 오픈런) 2. 오늘의위로(케이크 / 13시 오픈런) 3. 호두커피(숏라떼) 4. 하이놀리(시골빵 등 포장) 위 코스는 제가 방문했던 날의 코스입니다:)
오늘의 위로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7길 29 1층
빵에 진심인 편 @awsw1128
단호박흑임자..? 전 못참겠는데요
석슐랭 @kims8292
@awsw1128 단호박흑임자에 넘어오셨으니, 본문 아래 적어드린 코스로 즐겨보시고 망원동과 사랑에 빠져 보시죠ㅎㅎ
빵에 진심인 편 @awsw1128
@kims8292 어제 강동원&리얼커피 코스 다녀왔어서 ㅎㅎ 망원동은 사랑이죠..
석슐랭 @kims8292
@awsw1128 여름이 끝나기전 빙수드셨나요? 토욜날 망원한강공원 갔었는데, 종일내내 강동원앞에 웨이팅 하시는분들 많으시더군요.
스비 @slyde
와 이 가게가 여전히 잘 있다니 좋은 소식이네요 🍰
석슐랭 @kims8292
@slyde 저도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잘 있어줘서 감사할따름이네요. 가기전에 스비님 후기 잘 참고해서 갔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