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

놀랄만큼 좋은 순간을 만날수 있다면 그 길은 멀지 않아요
서울에서 바다를 생각합니다

리뷰 1919개

스비
3.5
1일

매장이 예뻐요. 판교역 대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외관입니다. 카페 안 2층에서 햇살이 내리쬐는 바깥풍경을 바라보는 것도 기분이 좋네요. 블루보틀의 생화 인테리어는 언제나 기분 좋은 포인트입니다. 이날은 벚꽃이였어요. 잔받침에 작은 로고가 있는 귀엽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커피, 커피는 조금만 더 힘내주었으면 좋겠어요.

블루보틀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스비
4.0
5일

회전초밥집은 배고픈 사람은 양껏, 배부른 사람은 적당히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티비에서만 보던 아귀간을 여기서 맛보았습니다. 매장도 밝고 깨끗해요.

갓덴스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6

스비
4.5
7일

회사에서 일하다보면 “다음엔 뭐할까”라거나 “언제까지 다닐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들때가 있어요. 저는 이 젤라또가게를 사내게시판에서 보았어요. 회사를 그만두고 젤라또를 만드신다는 이야기를 기억했다가 다녀왔습니다. 가게의 브랜드만큼 사장님의 응대도 밝고 경쾌합니다. 이번에는 LA에서 먹은 아침, 트로피컬 밀라노 두가지 맛을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내일의 젤라또를 만드시는 사장님을 보며 괜히 제가 기운이 나네요. 그리고 잠시... 더보기

훌훌

서울 강남구 논현로36길 22

스비
5.0
7일

조리과정부터 식사까지의 과정이 하나의 공정같기도 하고, 한편의 이야기처럼 짜임새가 있었었습니다. 사장님이 조리하는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두번 보았는데, 두번의 순서와 과정이 모두 같아서 감동을 받았어요. 카모시오라멘은 청량하면서도 진한 맛을 먼저 맛보고 이어서 귤피로 입맛을 한번씩 정리하는 흐름이 너무 좋았습니다.

고미태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41

스비
4.0
7일

김밥이 먹고 싶은 저의 소망과 치킨을 먹고 싶은 사람의 선호가 이곳에서 조화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 김밥과 닭강정 모두 맛있었어요. 배달용기가 종이박스인 점도 좋았습니다.

오토보이 오토김밥 닭강정

서울 강남구 도곡로77길 7

스비
4.5
8일

맛있어요. 여기 맛있네요. 라는 말이 계속되는 식사였습니다. 살라미 샌드위치는 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라떼도 좋았습니다. 창 밖을 보니 봄이 오고 있었어요.

잼 & 브레드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1길 16

스비
4.5
11일

왜 돈까스에 순두부찌개가 꿀조합이라고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어? 😋 늘 이 식당에서 돈까스 1개씩 주문하면 먹다가 힘들어져서 하나를 순두부로 주문하는 변주를 해보았는데요. 돈까스 한입, 순두부 한입이 굉장히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처음 주문한 마늘돈까스, 파돈까스도 맛있었어요. 이정도면 돈까스도 한식이다! 외쳐봅니다

맛있는 돈까스

서울 강남구 개포로 638

스비
4.5
12일

빵야빵야 나도 이제 가봤다 하이디라오. 1달전에 예약을 하고 잊고 있다가 전날 알림을 받고 다녀왔습니다. 대기석부터 테이블의 주문과정, 식사과정, 수타면 퍼포먼스까지 서비스가 인상적이었어요. (옆 테이블의 일행분들 상 받으시는 것고 봤어요) 훠궈는 제게 너무 먼 음식이라고 생각했는데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하이디라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58

스비
5.0
14일

햄버거를 좋아합니다. 이 식당은 여러모로 궁금해하다가 드디어 왔는데요. 햄버거가 정말 맛있었어요. 빵은 부드럽고 고기는 촉촉합니다. 11시40분에 갔을때 식당 안이 꽉 차있어서 신기했는데, 이유가 있었어요. 아, 프라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쿠폰이 기발합니다. 꼭 완주하고 싶어요

버거스 하이

서울 강남구 광평로 295

스비
4.0
16일

판교에서 일한 분들에게 물으니 커피는 여기가 으뜸이라고 하셔서 다녀왔어요. 드립커피에서 적당한 단맛과 산미가 감돌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작업하기는 쉽지 않은 구조인데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기에는 괜찮았어요.

알레그리아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3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