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

리뷰 18개

콩콩
3.5
1개월

연어, 닭가슴살 먹어봤는데 갠적으로 연어 양 적고 약간의 비린내, 닭가슴살은 수비드치고 퍽퍽한.. 하지만 양과 다른 재료들도 괜찮았고 소스도 적당히 고추장? 스리라차 맛 나면서 맛있었음.

시드위드

서울 마포구 신촌로 150

콩콩
4.0
1개월

즉떡, 무침만두, 순대볶음 전체적으로 달고짜다. 세 개 다 그래서 2명이서 물 두 병 마셨다. 하지만 그래서 맛있다 무침만두가 최고! 즉떡에 볶음밥 볶았는데 너무너무너무 달고 짜고 힘들어서 남김.. 다음엔 무침만두만 먹으러 올 것 같아요

애플하우스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콩콩
4.0
1개월

콩국 처음 먹어봤는데 쫄깃쫄깃 넘 맛있었다 ... 집 앞에도 있었으면 자주 먹었을 듯. 양이 많지는 않은데 먹고 나니 생각보단 포만감이 있었고, 설탕 더 넣으니까 딱 좋았음. 너무너무너무 식감이 좋았어요 ... 쫄깃쫄깃..

댓거리 콩국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7

콩콩
3.0
2개월

개인적으로 일반 라멘 국물은 연한 편이라서 진하게 드시능게 좋을 것 같고 오히려 매콤한 라면이 나았어요. 교자는 굳이...?

라멘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9길 22

콩콩
4.0
3개월

에피타이저 디저트까지 나와서 정말 식사를 하는 기분이다. 묵은지도 튀는 느낌 없이 잘 어우러지고 괜찮다! 재방문 의사는 있으나 다음엔 다른 돈까스를 먹어볼 듯! 당연히 치즈가 굳는건 어쩔 수 없지만, 나올 때부터 약간 치즈가 굳어서 아쉬웠다.

유야케 도쿄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3길 28

콩콩
4.0
3개월

맛있고 가격 저렴하고 괜찮다만, 어떤 분은 말투에 불친절이 묻어 나온다. 다른 분들은 대부분 친절하시다. 가게 들어가자마자 리뷰들을 이해했다. 곁들일 수 있는 밑반찬도 많아서 다양하게 먹기 좋다. 오겹살도 비빔밥도 다 적당히 맛있음!

돈불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36

콩콩
3.5
4개월

규카츠 바삭하고 괜찮음! 소스는 맑은 소스 크림같은 소스 두 개 나왔는데, 개인적으론 생강, 와사비, 소스 2개 모두 올려 먹는게 괜찮았음. 다만 맛이 조금 단조로운 느낌이 있다

이자와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콩콩
1.5
5개월

텐동, 부타동, 게살크림우동 먹었다 1. 텐동 : 당연하겠지만 텐동 전문점보다 못하다. 튀김이 파삭한 느낌이 아니라 애매한 빠.....ㅎ삭.. 이런 느낌.. 소스는 맛있고 재료고 나쁘진 않았다. 다만 조금 노른자 비린내가 났다. 2. 부타동 : 처음 나오자마자 고기 먹었는데 너무 쓰길래 뒤에 들쳐봤더니 고기가 과하게 타 있었다. 소스 때문일 수는 있어도 과했다. 말씀 드렸더니 새로 해주셨다. 그건 괜찮았다. 그냥 무난무난? 가격... 더보기

타쿠미 주방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83

콩콩
3.5
5개월

반반사케동 16,000원 연어 상태 나쁘지 않지만 그렇다고 최상까지는 아니었던 듯? 약간의 비린내가 느껴졌음. 그런데 와사비에 간장 찍어 먹으니 거의 안 느껴짐 연어 양은 정말 많았다. 1/3쯤 먹었을 때 이미 배불렀다.. 갠적으로는 밥에 뿌려진 소스 양이 조금 적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 직원 분들은 정말정말 친절하셨다. 항상 줄 서 있던데 가츠동이나 에비동도 궁금하다

진돈부리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149

콩콩
3.0
6개월

맛있지만 개인적 입맛엔 국물이 꽤나 짰다.. 포장이었음! 사장님께선 정말 친절하셨음!

포히엔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3길 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