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국수 개시… 막 와아~ 는 아니지만 그래도 푸근한 맛이랄까
손칼국수 감자수제비
서울 강남구 언주로150길 9
3
0
탄탄면이 내가 아는 맛과 매우 다르지만 중요하진 않았다.
예술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바길 11
4
점심 런치. 두번째 사진인 탄탄면 넘 맛났음
중화복춘 골드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42
19
연어와 계란장 와구와구 먹고 싶어서 큰 사이즈로 배달.
피쉬버켓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0
17
좀 짜지만 그래도 풍기 피자 맛있네여
포그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34
오랜만에 바닥 비움
을밀대
서울 마포구 숭문길 24
21
시먼당 행당점으로 배달에 올라와있어요. 🧚♂️🧚♀️🧚
조조반점
서울 성동구 행당로 109
8
지지난주에였나 미팅 끝나고 후루룩 칼제비 먹었고 밀가루 언제나 맛있다. 여기 물 주전자 넘 맘에 들어서 한참 봄 컵도 두툼허이
23
올해 첫 외식냉면인가. 너무 오랜만이라 옛날 맛이 기억이 안나는데 만두 슴슴 맛있네
평양면옥
서울 강남구 논현로150길 6
20
테라스에서 마실때에 한약 냄새가 센 편이니 참고하세오 안되는 안주들이 일부 있어요. 하지만 마당이 고즈넉하니 좋아서 낮술하기 좋았어요.
맥락 브루어리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로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