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가지

갔던 가게 못 외워서 기록용으로 씀
대체로 파주

리뷰 62개

가지
좋아요
2년

음료나 디저트는 쏘쏘인데 공간이 너무 쾌적하고 좋다. 여름&평일은 안동 비수기인 거겠지. 도산서원 돌면서 더워 죽을 것 같았는데 여기서 숨 좀 돌렸다. 방문객들이 각자 방 하나씩 차지하고 편히 있을 수 있는 시간대가 아니라면 안 들렀을지도… 방 안에 바둑이랑 장기, 체스 골고루 있어서 일행이랑 오목을 두며 쉬었다… (콘셉트에 충실하게..) 도산서원 갔다가 청포도 와인 사고 여기 들러서 쉬면 딱 좋은듯.

카페 서원

경북 안동시 도산면 퇴계로 2300

가지
별로예요
2년

하회마을이라는 입지 때문에 이런 인파가 있는 건지… 먹는다면 굳이 찜닭까지 시키지 말고 간고등어만 드시길 (근데 밑반찬이 맛없음 ㅜ) 조지 부시 부자는 맛있게 먹었을까?…

목석원

경북 안동시 풍천면 전서로 159

가지
추천해요
2년

샐러드 살사 냉 파스타!!! 진작에 이걸 먹을걸!! 바닥까지 긁어먹었다

녹두

경기 파주시 산남로107번길 35-35

가지
추천해요
2년

가격대는 어마어마한데 그만큼 깨끗하고 서비스 좋다.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면 영콘 서비스. 가물치 샤브 처음 먹어봤고 맛있었다… 엥간한 매운 건 잘 먹는다고 생각했는데도 홍탕은 너무 매웠다. 두 가지탕으로 먹는다면 솬차이탕이랑 토마토탕을 먹을 것 같기도.

인량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40길 9

가지
추천해요
2년

음식 사진을 안 찍어서 대신 가게 앞에서 밥을 기다리던 고양이로… 오리 백숙도 맛있고 능계탕 단품도 맛있다. 밀 전병은 싸먹으라고 주는 것 같은데 사실 왜 주는지 모르겠음…

나능이 능이버섯백숙

경기 파주시 지목로 81

가지
추천해요
2년

부천 현백에 토에이 애니메이션 전시 보러 갔다가 그날 방문 테마에 맞는 집을 잘 찾았다… 카이센동은 언제나 그릇이 너무 작은 거 아녀? 싶은데 다 먹으면 엄청 배부르다는 게…우동과 계란찜 샐러드까지 함께 준다는 점이 진정 한국식당스러워서 만족했습니다^^

이색어담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77번길 11

가지
좋아요
2년

12시 한 10분 전에만 가도 앉을 수 있구나~ 추워지기 전에 먹어서 만족. 튀김을 나오자마자 건졌으면 좋았을걸!

카덴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73

가지
추천해요
2년

비빔보다는 물이 제맛인 집. 고명용 오이를 실처럼 얇게 썰어주는 게 그렇게 맛있다. 이집 물김치도 정말 맛있는데 물가 상승 러쉬 이후로 예전만큼의 맛은 안 나서 아쉽다 ㅠ

고려면옥

경기 파주시 아침노을길 61

가지
추천해요
2년

야마모리? 야마카케 마구로? 암튼 예상한 것과 완전히 다른 비주얼이 나왔는데 (진짜로 참치가 산처럼 쌓아져 나오네…) 맛있었음. 전복 내장 파스타랑 가지 튀김도 맛있었다. 다만 예약 안 하면 세 명이어도 다찌석에 앉아야 하긴 하더라…

야루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4길 16

가지
평가보류
2년

맛은 둘째 치고 테이블이 낮고 의자가 불편해서 허리 나갈 것 같음…좁고…요리를 제외한 나머지 요소들에 대한 경험이 요리의 맛을 완성한다고 새삼 생각하기 ㅜ

도깨비 코티지

서울 용산구 소월로2나길 6-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