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매 시즌 도전할지 말지 고민을 하는데요 이번 시즌도 어찌 꾸역꾸역(?) 먹짱이 됐네요 ㅎㅎ 요즘 이런 저런 이유로 점심을 잘 먹지 않다보니 예전만큼 다양한 포스팅은 어려워 아마도 이번 시즌이 마지막 먹짱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보내주신 드립커피 주말에 한잔 시원하게 마셨는데 진짜 눈이 번쩍 뜨일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늘 이렇게 귀한 선물 준비해주시는 뽈레팀에게도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뽈레팀의 선물상자

뽈레팀

capriccio

축하드려요~~ 🥳🥳

비교적온순

축하드립니다~~

쭈구리

@windy745 고맙습니다😊

쭈구리

@dulana 고맙습니다 늘 잘 보고 있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쭈구리

@dew______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