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겸군

졸리고 귀찮음

리뷰 14개

겸군
좋아요
5년

개인적인 기준으론 조금 싱겁고 면이 조금 더 익긴 했어도, 이 동네 돈코츠 기준으로 상위권. 오늘로 오픈한지 이틀이니 금후에 더 기대를. 차슈가 꽤 괜찮았음.

멘야시노기

서울 서초구 주흥길 3

겸군
추천해요
6년

여전히 새우완탕은 맛있다. 볶음밥은 좋아하는 팔랑팔랑(..) 계인데도 불구하고 그렇게 맛있진 않았음. 비싸기도 하고.

완탕면

메이커 없음

겸군
좋아요
6년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갈비집. 생갈비와 양념갈비가 주메뉴고 1인분 250그램 15,000원. 생도 맛있지만 양념이 딱 적당해서 더 나은 듯. 고기 질이 괜찮은데 마장동에서 떼오다가 장난질을 쳐서 지금은 도축장에서 직접 떼온다고. 냉면(비빔만 있음)도 생각보다 괜찮다.

송포갈비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2길 33

겸군
추천해요
6년

이미 동네에선 유명할대로 유명한 저가격고품질 돈까스 가게. 이 가격으로 괜찮은가 싶을 정도로 음식이 잘 나온다. 마늘을 넣어서 그런가 느끼함도 적고.. 소스가 완전 기성품이긴 한데 돈까스 자체가 맛있어서 별 불만은 없음.

아빠곰 수제돈까스

서울 서초구 서운로 184

겸군
좋아요
6년

오픈일에 방문. 좋아하는 타입의 돈코츠 세면 라멘가게인데, 미묘하게 꿉꿉한 맛이 좀 남았었다. 그래도 멘야산다이메에 비하자면야 매우 훌륭.

멘카오리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7길 39-2

겸군
추천해요
6년

새로 생긴 듯한 라멘가게. 안에 다나카라멘학원인가 하는 전단지가 있는걸로 보아 학원의 플래그십 스토어거나, 코스 수료생의 가게일 수 있다. 라멘은 진한 돼지국물에 어패류 맛을 추가하고 미소로 맛을 낸 미소라멘. 이름이 걸려있어서 그런가 맛은 매우 괜찮다. 차슈는 잘 익혔지만 차가운게 단점. 호박이 들어있는 점이 특이하다.

다나카라멘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7길 84

겸군
추천해요
6년

짠내투어에서 보고서 좀 관심이 있었는데 거기 나온 가게가 그대로 강남 뒷골목에 오픈. 국물은 고기국물이긴 한데 피쉬소스때문인지 알수없는 묘한 감칠맛이 있는데 그래서 좀 더 괜찮은 느낌. 방송에서 나온 가격의 딱 두배인게 문제라면 문제일까. 칠천원쯤 하면 좋겠네.

나이쏘이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11

겸군
좋아요
6년

이 동네에서 제일 괜찮았던 곱창. 오늘은 좀 미묘했다. 곱창을 너무 안구워서 좀 질겅질겅..

제일곱창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362

겸군
좋아요
6년

인기 좋다길래 혼자 슥 방문. 손님으로 가득차서 그런가 안내받고 한 오분정도 자리에 버려져있는 느낌을 받았다. 분짜는 맛있다. 하지만 이미 해놓은 재료를 올려서 나오는 특성상 고기랑 짜조가 좀 식어있는게 신경쓰이긴 했지만 그래도 소스랑 잘 어울리는게 좋았음. 바로 앞에 분짜라붐이 생긴걸 보고 이 동네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에머이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5길 12

겸군
추천해요
6년

맛있는 빵을 그야말로 쌓아두고 파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마저 훌륭한 대단한 빵집. 빵을 집어서 계산하러 갔는데 지금 막 구워둔게 있다고 교체해주는 경험은 다른 어디에서도 겪어본 적이 없다. 명물인 치쿠와빵은 치쿠와어묵 안에 참치샐러드를 넣고 위에 마요네즈를 뿌린 빵. 당연한 맛인데도 매우 맛나다.

どんぐり

日本、〒060-0042 北海道札幌市中央区大通西1−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