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loe

리뷰 6개

Chloe
별로예요
5년

얼그레이 밀크티라떼, 초콜릿라떼 시켰는데.... 지금까지 마셔본 밀크티랑 초콜릿라떼는 무엇....? 정말 맛이 없기 힘든 메뉴인데... 너무 달다 못해 미간이 찌푸러지는 스트레스 받는 맛이랄까...? 따뜻한 음료인데 그 위에 차가운 휘핑크림은 정말 더 미치게 했다 😭 설탕에 휘핑크림 올려먹는 느낌? 정말 공짜로 준다고 해도 못마실거 같다 ㅠ.ㅠ 안마시는게 아니라 못마시는.... 정말 늦게까지하고 매장이 넓어서 들어갔는데... 어... 더보기

베이커리 로컬

서울 서초구 서래로 12

Chloe
좋아요
5년

타이밍이 좋아서 웨이팅 별로 없이 들어가서 먹었음. 전체적으로 맛은 강하지 않고 심심한 듯해서 심심한 입맛인 난 잘 맞았음. 처음에 쌀떡이여서 완전 좋았는데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쌀떡이 뒤로갈수록 씹기가 살짝 힘들었음 ㅠ 당면, 라면, 오뎅, 감자수제비까지 기본 사리 구성은 마음에 들었음. 나중에 오징어튀김도 주문했는데 맛있었는데 살짝 튀김치고는 비싼가? 싶었는데 양도 많고 맛있었음!

반당 떡볶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42

Chloe
추천해요
5년

런치 코스 - 스테이크 코스로 선택. 레스토랑 분위기며 경치도 좋고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음. 코스요리 먹으면 꼭 그 중에 입맛에 잘 안맞거나 이건 뭐지? 하는 음식들이 있는데 런치 코스는 그런 거 없이 대중적인 입맛을 고려한 듯 맛이 있음. 위치가 무엇보다 가장 맘에 들었음!

라쿠치나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44길 10

Chloe
좋아요
5년

저녁때 방문한거라 특초밥 하나, 일반초밥 하나 주문함. 전체적인 평은 맛으로는 잘 모르겠고 브랜드를 믿고 먹는다는 정도?인듯! 친절했으나 우리가 주문한 초밥에는 고명? 비슷하게 회에 올라가는게 하나도 없었으나 바로 옆 테이블에 주문한 스시에는 올라가는걸 보고 뭐지? 했음.

이춘복 참치 & 스시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1길 13

Chloe
좋아요
5년

3가지 방법 중에 나는 와사비, 파, 깻잎으로 먹는게 가장 맛있었음!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라 장어를 많이 좋아하면 장어구이 맛집을 찾아갈지도! 하지만 점심시간이나 모임에서 정식느낌으로 먹기에 괜찮음! 추천!

마루심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10길 10

Chloe
추천해요
5년

크림아메리카노, 더블밀크티, 몽블리(자몽케이크) 평소 케이크를 즐겨 먹진 않았는데 먹자마자 어디갔지? 살살 녹음! 부드러워서 계속 먹고 싶어짐. 생크림도 자몽이랑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음!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음! 운 좋게 한자리 남아서 바로 앉음.

데일리 스위츠

서울 구로구 중앙로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