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민경

you are what you eat
부천, 서울, 인천

리뷰 51개

김민경
추천해요
6년

이건가요 샌드위치 딸기잼이 신의 한수 였다고 생각한다. 맛있었다.

이건가요? 샌드위치

메이커 없음

김민경
추천해요
6년

선유도역 근처 카페 [트리니티 커피] 여기 바닐라라떼가 정말 맛나고 대부분의 메뉴들이 다 맛있다. 겨울들어(?) 트리니티의 따뜻한 바닐라라떼가 자꾸 생각난다. 부드럽고 진한 맛의 커피. 커피 잘 모르지만, 마셔본 커피 중에서 지금까지는 여기가 최고였다. 바리스타 분께 커피 배워보고 싶다.

트리니티커피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2나길 3-2

김민경
추천해요
6년

서여의도 정원빌딩 지하, 본터 대구탕 이름이 맞는지 모르겠다! 홍대에서 먹은 춘자네 대구탕과 맛이 좀 흡사했다. 김이 나오는 것도 그렇고, 여기는 지리는 없고 빨간 탕으로 나온다. 대구살도 실하고 한끼 식사로 든든하다.

본터 대구탕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 23

김민경
추천해요
6년

서여의도 소공동 뚝빼기집 여기도 사람이 줄 서는 곳인데 운이 좋아 자리가 있었다. 대부분 직화제육볶음에 계란말이? 사이드 메뉴를 하나씩 더 시켜서 먹는 듯 했다. 다음엔 찌개를 먹어보고 싶다. 직화구이로 구워주는 오픈 주방이라 냄새가 좀 옷에서 나지만 제육볶음이 정말 맛나다!

소공동 뚝배기집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 23

김민경
추천해요
6년

서여의도 중국집 다원 국회의사당 맞은편 민주당 당사 옆 에클라트 빌딩지하에 있는 다원. 나름 직장인 사이에 맛난 중국집이라고 소문난 듯. 줄이 길고 대기를 해야하지만 회전이 빨라 금세 먹을 수 있다. 비가 와서 짬뽕을 시켰고 맛있었다. 오징어도 많고 면도 쫄깃하니 다음엔 탕수육도 먹어보고 싶다.

다원 중화요리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80

김민경
추천해요
6년

여의도 홈 돈가스를 놓고 다른 곳과 고민하다 홈으로 결정. 여의도 식당가 중에서 꽤 조용하고 마음 편히 먹을만한 곳이다. 가격대가 역시 여의도!! 돈가스는 맛있었고 양이 많아서 나는 좀 남겼다. 스프와 밥을 주시고 김치도 나오는데 여기 김치가 상당히 맛나다. 그냥 김치와 밥만 있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다 싶을 정도.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 23

김민경
좋아요
6년

오늘 점심 여의도 일신방직 구내식당 2번째 가봤는데 나에겐 그럭저럭 먹을만 하다. 근대를 좋아해서 근대국이 반가웠다. 상추가 같이 나와서 쌈을 싸먹었다면 더 맛났을 것 같다. 수저 위에 조그만 것은 누네띠네 과자다!! 누네띠네 너무 오랜만에 먹어봤다. 😋

일신방직 구내식당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11

김민경
좋아요
6년

이가네 3대천왕 떡볶이 늘 해먹던 풀무원이 없어서 이가네 3대천왕 떡볶이를 사봤다. 이가네가 나온 3대천왕을 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뭔가 유명한 곳이란 생각에 구매했다. 건더기 스프는 없고 오직 소스만 있다. 좀 매운 냄새가 났는데 라면사리와 어묵을 넣기 위해 물을 좀 넉넉하게 잡았더니 매운 맛은 느껴지지 않았다. 떡이 쫄깃하니 맛있었다. 사리없이 오직 구성품으로만 하는 게 소스 맛을 제대로 알 수 있을 듯 하다.

이가네 3대천왕 떡볶이

메이커 없음

나는 뽈레를 탈퇴한 줄로 알았다가 회원가입을 하려니 이미 가입되있다고. 그건 어플만 지웠던거였다. 기억도 못했다. 후후. 그동안의 사진첩을 뒤적여 봐야겠다!!! 기억도 더듬더듬. 오늘은 고양이 봄이 사진만. ;-)

김민경
추천해요
7년

망원동 카페 톤 망리단길은 너무 더워서 가보지도 못하고 망원역 근처 가까운 카페로 피신. 새로 생긴 듯 하다. 당근 케이크가 맛있었다. 다만 대용량에 익숙해진 탓인지 아이스 음료에 얼음 많고 실제 음료 양은 적게 느껴졌다. 갈증이 가시지 않은....;;

카페 톤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길 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