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센스 넘치는 선물을 보내주시는 뽈레팀 감사합니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연말 되시길🎄🎄⛄️🎄🎄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16
0
공작상가 맛집 추가! 우유크림빵과 팥도넛 구매. 묵직한 팥도넛 찐이었습니다👍
빵집&꽈배기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113
6
날씨가 급 추워지면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 방문. 어떻게 온도를 유지하는 건지, 신기하게도 바글바글 끓는 상태로 등장한 국밥이 다 먹을 때까지 식지 않아 끝까지 뜨겁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전주 본가 콩나물국밥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17
4
확실히 부드럽고 맛있는 돈까스였지만 이렇게까지 웨이팅해서 먹어야하는지는 의문입니다. 사람이 워낙 많아 접객도 좀 무신경해요.
오제제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5
명란젓이 무제한이라는 야마야에서 혼점. 치킨남반 정식 맛나구요 명란도 맛났지만 짜서 많이는 못 먹겠더라구요. 그나저나 일식당 갈 때마다 느끼는 건데 물은 도자기잔에 마시면 훠얼씬 더 달고 맛납니다.
야마야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2
한입 먹을 때 마다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은 저녁밥. 회사 근처 찐맛집이라며 데려가 준 지인에게 감사🙇
별미볶음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8
제일 유명하다는 유자파운드와 크림치즈 빵을 사보았습니다. 크림치즈 빵은 맛있었지만 유자파운드는 제 입맛엔 좀 심하게 달았네요.
맘모스 베이커리
경북 안동시 문화광장길 34
맛별로 욕심껏 구매해 봤는데 팥소가 든 찰떡이 베스트였어요. 과하게 달지 않아 안 물리고 한번에 여러개 먹을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버버리찰떡
경북 안동시 제비원로 128
이육사 선생님의 고향 안동에는 청포도 와이너리가 있습니다. 시음해보고 한병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깔끔했어요. 해산물보다는 과일과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264 청포도와인
경북 안동시 도산면 백운로 157
창밖으로 안동강이 내려다보이는 너무 예쁜 스타벅스. 일정 때문에 커피만 사서 나왔는데 창밖 경치가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번엔 느긋하게 앉아 강물 흘러가는 거 구경하며 시간 보내다 오면 좋겠어요.
스타벅스
경북 안동시 육사로 32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