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맛있긴했는데 ㅂㅋㅂㄹ 새끼를 한 마리도 아니고 두 마리를 봤습니다. 그걸 보기 전까진 또 와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말이죱. 비 오는 날이라 그랬던 것이라고.. 애써 생각하는 중입니다
풍황
서울 종로구 종로 19
1
2
내장순대국을 시켰는데 국물이 물에 가깝다. 순대도 걍 냉동순대... 순대국으로서는 탈락... 국물이 이렇게 맛이 없을 수가. 그런데 내장은 잡내가 전혀 없다! 쌈장도 달달하니 맛있음. 이 집은 순대국이 아니라 고기를 먹으러 가야하는 곳...
원조 호남 순대국
서울 중구 동호로 163
0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명성에 비해 그닥.. 돼지 잡내도 꽤 나고(순대) 위생도 별로라 다시 가고 싶진 않다.
오복순대국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65
와. 밑에 조오리님 글보고 갔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주악도 주악이지만 쑥의 쓴맛과 고소함이 잘 어우러진 쑥라떼, 그리고 제철 과일(제가 갔을 때는 체리)과 리코타 치즈가 들어있는 모나카가 일품이었습니다. 모나카.. 여러분 다른 건 몰라도 모나카 꼭 드세요. ㅠㅠ
차담정 키친
인천 남동구 인하로521번길 30
3
우리가 생각하는 미국인의 기름진 존맛.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시끄럽지만 서비스는 굉장히 좋았다.
모터 시티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40-1
위생상태 불량(특히 화장실)에 플랫화이트에 얼음을 너무 많이 넣어서 밍밍했다. 이런 재즈바, 빈티지 분위기를 좋아할 사람도 많겠지만 나는 청결한 곳이 좋아...
에이피티 서울
서울 용산구 보광로51길 4
이 집 소룡포는 정말 최고! 사천소면, 어향가지, 새우만두 다 맛있지만 소룡포가 정말 최고입니다.
야상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3길 6
명란 오므라이스가 맛있다해서 먹어봤는데 밥이 덜 된 거 아닌가요..? 푸석푸석 딱딱해서 대체 이게 뭐가 맛있다는 건지 이해를 못했어요. 제 음식만 이상하게 나온 건가 싶을 정도였습니다. 한참 후에 나온 대창 야끼소바는 맛있겠지.. 기대했는데 그냥 짭쪼름한 짜파게티 맛이 났습니다. 굉장히 기대하고 갔는데 정말 실망했어요. 오꼬노미야끼도 먹으려다가 이 두 메뉴가 맛이 없어서 그냥 관뒀어요.
텟판 타마고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34-12
하얀 짜장면은 면보다 밥이 더 잘 어울릴 듯 싶었다. 소스가 별미인데 면을 건져봤자 얼마나 올라온다고. 숟가락으로 맛보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 하얀 짬뽕은 간이 세지 않은 건 괜찮은데 특별한 맛이 없다. 이걸 왜 먹지..
연경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1
솔직히 안주는 잘 모르겠는데 맥주가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있다. 안주없이 맥주만 마셔도 좋은 곳.
서울리스타
서울 중구 퇴계로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