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자체는 크기가 크진 않은데 사이드가 돈까스집 치고는 많은느낌..? 된장찌개랑 스프 같이 내어주는 건 처음 경험해봐서 신선했어요 (안칼칼한 된찌 최고) 밤에는 돼지고기 오마카세로 운영된다 그러는데 고기가 신선해서 맛있을 것 같아요
공간수련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11길 3
6
0
매장 확장해서 너무 좋고 여전히 맛있음.. 얇고 쫀득한 화덕도우.. 근데 오징어링 사라진거 너무 아수워요
도우큐먼트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16
7
너무 조은 곳 디저트 당도 귀신같이 잘맞춤 근데 사진엔 없지만 판매하고 계시는 구움과자들은.. 그냥 실온에 있어서 정말 당황스러웠어요
재인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48
5
맛있었으나 간이 좀 쎈데.. 호라파는 단맛이 강하다면 유한은 조금 달기도 하고 짠맛이 정말 강해요.. 근데 술이랑 곁들이면 괜찮을지도..?
유한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0-5
육회비빔밥 괜찮아요 간장베이스라 좋았으나 좀 비싸고 좌석이 깔끔함에도 날벌레가 계속 날아다녀서 아쉬웠어요.. 확실히 상견례나 팀 회식하면 좋아보여요
한암동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
4
1인 샤브샤브집 그냥 샤브샤브맛이죠 뭐,, 아 죽이나 칼국수 해먹는거 안좋아하는데 포함 안되어있는 메뉴가 있어서 그 점은 좋았음 가게가 깔끔하긴 하지만..사장님은 모르겠고 알바생이 친절했음
제니샤브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44
체인점임에도 맛남,, 가지튀김 먹고싶었는데 만족.. 고수 추가는 필수여요
파파야 리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58
3
가격대비 정말 훌륭하고 돈 열심히 벌어야겠다고 생각한 집.. 구운야채 진짜 꼭!!!! 시키세요!!! 너무 맛있음
저스트 스테이크
서울 강남구 언주로152길 11-7
냉면이 맛있었고 녹두전에 고기가 가득들었는데 그냥 냉면만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우주옥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0길 9
매장에서는 못 먹어봣지만 듀부김밥에 두부샐러드 맛있음!!! 재료 신선하고 새콤달큰해서 좋았어요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사람은 별로일수도..
셉템버 템퍼쳐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12길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