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in.k

야미
인천 남동구

리뷰 7개

min.k
좋아요
1년

카페는 작은 규모구요, 보니까 주로 사람들이 포장해서 가시더라구요. 디저트도 기본에 충실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진엔 없지만 타르트도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파이지는 아니였지만 타르트 크림이 맛났어요.

미드나잇 핑크

인천 미추홀구 주안로 105

min.k
추천해요
1년

숄티드캬라멜 좋아하면 젭알가서 드시고오세요. 후회 안하고와요. 인천에서 이걸 먹을 수 있다는게 기적일뿐..ㅜㅜ 워낙 만드시는 분들이 드물어서 인천에서는 꿈도 못 꿨는데 만드시는 분들이 없어서 만드셨다는 사장님께 무한 감사를 드리고 ㅠ 캬라멜도 직접 만드시는거라 너무너무 맛있어요.

너티 브루키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725번길 17

min.k
좋아요
1년

집에서 카이막 만들다 빡쳐서 최근에 생긴 모센즈스위트에서 카이막 사먹다가 카이막대신 입맛저격한 쿠나파예요. 바삭한 밀가루옷에 치즈 달달한 시럽이 전부인데 그 전부가 다 했어요. 맛나요. 나 자신에게 진 기분...^^... 이게 뭐라고 맛날까요..... 여하튼 저는 쿠나파 먹으러 가요.

모센즈 스위트

인천 남동구 성말로 10

min.k
좋아요
1년

그동안 이름만 알고있던 너티브루키에 다녀왔어요. 테이블이 3개인 분위기 깡패인 작은 카페였어요. 초코는 발로나를 사용하시는것 보고 이집 디저트에 진심이다 생각했어요. (그외에도 고메버터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대요.) 저는 바삭한 쿠키류를 좋아해서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시그니처 브루키를 먹었어요. 어지간해서는 디저트를 먹을때도 달달한 음료를 마시는데 이집에서는 아아 마셨어요. 엄청 달달해요. 당떨어졌을때 즉각 수혈 가능합니다. 그... 더보기

너티 브루키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725번길 17

min.k
좋아요
1년

구월동에 있는 카이센동집이예요. 작은 코스요리로 준비해주고 해산물의 비린냄새와 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그치만 비쥬얼처럼 보다시피 다른 집과는 좀 달라요. 해산물들이 다져서 섞고 탑을 쌓았다고 해야하나요? 그러다 보니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취향에 맞았는데 같이간 남친은 무난했대요. 해산물 좋아하고 덮밥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밥은 먹다가 주방장님 드리면 육수 부어서 오차즈케해주세요. 전 이것도 맛있었어... 더보기

기요항

인천 남동구 인하로507번길 63

min.k
좋아요
1년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이미 너무 너무 유명한 집이예요. KFC에그타르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방문해야하는 집입니다. 커피종류도 나쁘지않구요, 파이지가 바삭바삭해서 너무 좋아요. 카페가 반지하 개조한 곳이라 처음 가시는 분들은 지나칠 수 있어요. 지도가 가르키는 해당 위치의 아랫부분을 잘 살펴보세요! 카페 창문을 발견 하실 수 있을꺼예요!

버터 투 버터

인천 남동구 문화로145번길 20-17

min.k
좋아요
1년

여자들이나 커플끼리 가기 좋은 식당이예요. 저도 여자끼리갔지만 다들 여자손님들만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분위기 좋고 음식도 정갈하니 전부 맛있어요. 조용한 분위기라 맘편히 수다떨면서 편히 있지는 못하는데 괜찮아요. 맛있으니까. 가격대는 무난한편.

유노미

인천 남동구 성말로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