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먹

리뷰 21개

먹먹
3.5
1일

맛은 평범, 가게 내부가 예쁘고 디저트 종류가 많다. 좌석 간 거리는 좁은 편.

뭉송

전북 익산시 무왕로11길 9

먹먹
4.5
7일

강릉에 다시 간다면 무조건 재방문 하고 싶은 식당. 가격대는 있지만 요리 하나 하나 섬세함이 느껴졌다. 사장님이 요리에 진심이시고 친절하시다. 살짝 느끼한 요리가 많으니 덜 느끼한 요리와 조합해서 드세요. 다 만족스러웠지만 감자튀김이 제일 맛있었다. 놀랍게도.. 이런 감자튀김 어디서도 못 먹어봤어.

라 꼬시나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28-13

먹먹
2.5
7일

평범한 맛에 비해 가성비는 별로 사장님은 친절하세요

멕시코 식당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23

먹먹
1.0
7일

안에 테이블 3개 이상 비어있었는데 손님을 밖에 세워둡니다. 안에 앉아서 기다리면 안되냐고, 예약석인지 여쭤봤는데.. 준비가 되는 만큼만 받는다는? 이상한 이유를 대면서 전부 밖에 나가있게 합니다. 최소한의 예의를 갖춰서 왜 서있어야하는지 안내해주셨으면 이렇게까지 화가 나지는 않았을텐데요. 얼마나 기다려야되는지 알려주시지도 않고 추운 겨울에 무작정 밖에 서있으라고 내쫓는 곳. 손님을 존중하지 않는 태도가 너무 잘 보여서 그냥 다... 더보기

진만두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42

먹먹
4.5
1개월

새로운 조합의 양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재료도 신선하고 꾸준히 메뉴를 업데이트하심 1인 쉐프가 운영하시니 붐비는 시간대를 피하는 것을 추천

삼층집

전북 익산시 마한로 141

먹먹
5.0
2개월

휘낭시에 장인이 운영하십니다... 먹어본 휘낭시에 중에 제일 맛있다! 휘낭시에 겉면이 기가막히게 단단 쫀득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식감이 미쳤습니다. 가격이 또 너무 저렴합니다 하나에 2천원 중후반대. 앉은 자리에서 3개 순삭할 수 있는 맛. 특히 솔티드 휘낭시에 강추합니다.

오운 베이커리

전북 익산시 하나로13길 8-15

먹먹
5.0
2개월

쫀득 야들한 머릿고기가 들어간 설렁탕은 말할 것도 없고 정성이 듬뿍 들어간 겉절이와 깍두기, 차조밥까지 모두 좋았다. 다른 가게 도가니와 다르게 크고 쫀득한 도가니가 가득 담겨 나오고, 갈비도 부드럽고 푸짐하다. 회식이 많은 시간에는 시끄러울 수 있다.

진미가

전북 익산시 평동로 668

먹먹
4.0
4개월

최고의 알리오 올리오를 경험했다. 마늘 풍미가 이렇게 살아있는 알리오 올리오라니. 치즈가 올라간 토마토 스파게티는 산미가 강했지만 치즈가 신선하고 고소했다. 슴슴하고 본질적인 재료에 집중한 맛. 좋은 재료를 쓰시는 것이 느껴진다.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서 재방문 의사가 있다.

그라제 1985

광주 남구 오기원길 20-4

먹먹
5.0
4개월

이렇게 퀄리티 좋은 프렌차이즈 카페가 존재한다니.. 구움과자가 일품이다. 초콜릿+견과류 조합 좋아하신다면 헤이즐넛 코코아 마들렌을 강력추천한다. 커피까지 맛있어서 정말 놀랐다. 원두 종류를 고를 수 있는데 고소한 원두가 정말 풍미있고 맛있었다. 재방문 의사 1000%. 넓은 유리창 밖으로 전망도 좋아서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

카페 진정성

광주 동구 문화전당로 38

먹먹
5.0
4개월

진하고 걸쭉한 콩물도 일품이지만 면발까지 직접 뽑은 생면으로 콩물이 고루 묻어 한입 한입이 끝내준다. 가게에서 담은 겉절이도 젓갈 맛이 진하게 나는 제대로 된 남부 김치.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가게 내부는 넓고 시끌시끌한 편. 동네 주민 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다.

김명화 서리태 콩국수

광주 남구 천변좌로338번길 1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