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먹

리뷰 18개

먹먹
4.5
9일

새로운 조합의 양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재료도 신선하고 꾸준히 메뉴를 업데이트하심 1인 쉐프가 운영하시니 붐비는 시간대를 피하는 것을 추천

삼층집

전북 익산시 마한로 141

먹먹
5.0
1개월

휘낭시에 장인이 운영하십니다... 먹어본 휘낭시에 중에 제일 맛있다! 휘낭시에 겉면이 기가막히게 단단 쫀득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식감이 미쳤습니다. 가격이 또 너무 저렴합니다 하나에 2천원 중후반대. 앉은 자리에서 3개 순삭할 수 있는 맛. 특히 솔티드 휘낭시에 강추합니다.

오운 베이커리

전북 익산시 하나로13길 8-15

먹먹
5.0
1개월

쫀득 야들한 머릿고기가 들어간 설렁탕은 말할 것도 없고 정성이 듬뿍 들어간 겉절이와 깍두기, 차조밥까지 모두 좋았다. 다른 가게 도가니와 다르게 크고 쫀득한 도가니가 가득 담겨 나오고, 갈비도 부드럽고 푸짐하다. 회식이 많은 시간에는 시끄러울 수 있다.

진미가

전북 익산시 평동로 668

먹먹
4.0
3개월

최고의 알리오 올리오를 경험했다. 마늘 풍미가 이렇게 살아있는 알리오 올리오라니. 치즈가 올라간 토마토 스파게티는 산미가 강했지만 치즈가 신선하고 고소했다. 슴슴하고 본질적인 재료에 집중한 맛. 좋은 재료를 쓰시는 것이 느껴진다.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서 재방문 의사가 있다.

그라제 1985

광주 남구 오기원길 20-4

먹먹
5.0
3개월

이렇게 퀄리티 좋은 프렌차이즈 카페가 존재한다니.. 구움과자가 일품이다. 초콜릿+견과류 조합 좋아하신다면 헤이즐넛 코코아 마들렌을 강력추천한다. 커피까지 맛있어서 정말 놀랐다. 원두 종류를 고를 수 있는데 고소한 원두가 정말 풍미있고 맛있었다. 재방문 의사 1000%. 넓은 유리창 밖으로 전망도 좋아서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

카페 진정성

광주 동구 문화전당로 38

먹먹
5.0
3개월

진하고 걸쭉한 콩물도 일품이지만 면발까지 직접 뽑은 생면으로 콩물이 고루 묻어 한입 한입이 끝내준다. 가게에서 담은 겉절이도 젓갈 맛이 진하게 나는 제대로 된 남부 김치.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가게 내부는 넓고 시끌시끌한 편. 동네 주민 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다.

김명화 서리태 콩국수

광주 남구 천변좌로338번길 16

먹먹
4.0
3개월

메인은 칼국수지만 사실 추천하고 싶은 음식은 단연코 파전. 늦게 가면 재료 소진으로 못 먹는 귀한 사이드 메뉴인데 파를 좋아하지 않는 나도 꼭 시켜먹을 정도로 맛있다. 또 한가지 숨겨진 베스트 메뉴는 비빔밥. 개인적으로는 칼국수보다 맛있었다. 직접 만드시는 겉절이도 매콤하고 정말 맛있다. 칼국수는 들깨가루가 올라가는 물총 조개 칼국수인데 국물이 깔끔하지만 바쁜 시간대에는 맛의 편차가 생기는 편. 이 외에도 돈까스나 콩국수 등 모... 더보기

손수칼국수

전북 익산시 선화로 88

먹먹
4.5
3개월

건강하고 세심한 맛. 세가지 색의 뇨끼는 견과류와의 조합이 신선했고, 토마토 파스타는 자극적이지 읺고 슴슴하고 건강한 맛이었다. 구운 가지의 풍미도 좋았다. 자극적이고 강한 맛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메뉴 하나하나 세심하게 고민한 흔적이 보였고 건강하고 깔끔하면서도 조화로운 맛이라 정말 만족했다. 내부 분위기는 평범한 편.

브리꼴라주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23-7

먹먹
4.0
4개월

고추백짬뽕은 국물이 진하고 야채가 아삭아삭. 먹고 나면 입가가 매워 얼얼하다. 아주 만족스러웠지만 삼선볶음밥을 더욱 추천한다. 중국 현지 맛. 짜장 소스 없이 먹는 것이 더 맛있다. 위생이나 친절에 있어서는 불만족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그 정도는 불만족스러워도 괜찮은 곳.

신동양

전북 익산시 평동로11길 60

먹먹
4.5
5개월

뭘 시켜도 맛있는 기적의 터미널 맛집. 짬뽕 간짜장 게살볶음밥(짜장밥) 다 만족스럽게 먹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추천하는건 짬뽕. 국물이 진하다(조금 짭짤할 수는 있다) 오래오래 터미널에 계셔주셨으면.

중화가정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