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장 가족인 어부인 찐 자연산 막횟집 잡히는 생선에 따라 종류는 달라짐. 포장, 방문 모두 당일 1시 전화예약 해야함. 평일이고 주말이고 금방 예약이 다 차는 현지인 찐 맛집. 그정도 수고로움은 참을 수 있는 퀄리티.
주문진항샵 20
강원 강릉시 하평길 68
2
0
강릉에 귀한 태국요릿집. 똠양꿍과 소주의 궁합이 좋다. 전체적으로 간이 센 편이지만 태국음식이 그러하니.
스왓띠
강원 강릉시 임영로180번길 4
1
친구 셋 넷이서 일단 코젤 생맥 한잔하고, 식사 겸 와인 마시기 좋은 곳. 노래도 분위기도 조명도 좋다. 주말엔 웨이팅 있는 것 같음.
아날로그 소사이어티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232번길 13
초당에 있는 멕시코, 스페인 식당. 소고기감자튀김 안주로 훌륭하고, 퀘사디아는 너무 푸짐해서 한조각만 먹길 추천. 주류는 좀 아쉬운 편 (맥주는 생맥이 없고 작은병맥만 있음) 데킬라 하이볼로 아쉬움을 달래봄. 다음엔 타코 먹어야지.
엘 노아
강원 강릉시 초당원길 62
너무 기대가 컸던 걸까? 백김치는 꽤 맛있었다.
로칸다 몽로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7길 18
무조건 커피느와르 를 마셔야 함. 온 정성을 다해 잔을 닦고 거품을 내고 천천히 내어주는 감동의 커피. 기분 좋은 수다는 덤. 드립 또한 훌륭하다.
라임스케일
부산 중구 대청로126번길 28
오로지! 이걸 먹기 위해 왕복 6시간을 달리는 것 쯤이야. “청둥오리까지 먹어야해?” 했던 나를 반성함. 꼭 미나리철에 먹어야 함. 국물에 쑥 한 숟갈 풀어 넣는 순간, 마법의 국물이 완성
유진정
전남 담양군 금성면 시암골로 17
부산 기장군. 이름은 잊어 버렸지만 작은 항구에 있는 포장마차 초. 해눌 한접시 15000원 전복죽 2인분 2만원. 전복죽 양도 많고 맛도 좋음. 남은 죽 포장해서 다음날 아침 식사로 강추!
16번 송정할매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84
3
해운대 외곽의 미미 회관. 청요리 전문점. 가격도 요리당 2만원 전후로 적당. 재방문 의사 100%
미미회관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98
4
온통 장칼국수와 막국수뿐인 강릉에서 찾아낸 베트남 쌀국수집. 베트남인 장모님과 부부가 하는 식당. 이번엔 양지 쌀국수만 먹어봐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 할듯. (국물이 좀 가벼운 편)
경리식당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 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