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즈아

nunc est binbendum
종로구

포스트 27개

먹즈아

추천해요

3개월

이곳을 제외한 모든 곳에서 경험할 수 없는 맛입니다. 일본에서 이에케 라멘을 먹어본 적이 있고 즐겨먹는다면 반드시 한번은 가볼 가치가 있는 곳 입니다. 개인적으로 훈제 채소가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다른 이에케보다 살짝 짜다고 생각되니 짠맛에 약하시면 연하게 시키시는걸 추천 사진은 차슈멘大, 시금치, 아지타마 추가, 기름많이 입니다. 영업중에는 이용실 사장님은 안계시고 아드님으로 추정되는 분이 계십니다. (눈이 닮음) 웨... 더보기

家系総本山 吉村家

〒220-0005 神奈川県横浜市西区南幸2丁目12−6

다양한 전통주 (막걸리, 과실주, 소주, 기타 증류주)를 비교적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몇가지 양주 (진, 위스키)도 있습니다.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괜찮지만 안주가 매우 미흡합니다. (전통주인데 한식 안주는 없고 나초, 파스타 등등의 안주가 있는데 절대적인 맛과 페어링 모든 면에서 절망적임ㅜ)

코메리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1길 20

먹즈아

좋아요

11개월

차슈가 두장씩 세 종류 총 6장 들어있어서 가성비가 나쁘다고 하기는 어려운것 같습니다. 맛있기는 하나 한국 라멘집 특유의 단맛이 있어서 비주얼만 보고 물 건너 맛을 생각하면 안됩니다.

라멘 시미즈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12

먹즈아

추천해요

1년

예전에도 맛있었지만 주인이 바뀐 뒤 더 괜찮아짐. 맥주가 맛없는 프랑크푸르트에서 맛있는 바이에른 맥주와 헤센, 남독일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가게 관광 명소 바로 앞이지만 그렇게 붐비지 않고 친절함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손님오면 앞에 다리 구경시키고 여기로 데려옴 (사진의 음식은 Kässpätzle인데 프랑크푸르트에서 여기가 가장 맛있음)

Gasthaus Zum Eisernen Steg

Schaumainkai 1, 60594 Frankfurt am Main

먹즈아

좋아요

1년

그냥저냥 괜찮은 포 집, 10500원이라는 가격이 살짝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고기의 양도 많고 많도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주로 찾는 손님분들이 아직 고수의 맛을 발견하지 못한 손님분들이 대부분인지 고수는 요청하셔야만 줍니다.

포옹남 24

서울 마포구 서강로16길 67

먹즈아

추천해요

1년

강남인데 안주, 술 전부 별로 안비쌈 위스키 라인업 괜찮음 칵테일 맛있음 오이 샐러드, 어향가지 정말 핵존맛 뭘 더 바람 진짜 최고

개나리 위스키

서울 강남구 논현로157길 15

먹즈아

추천해요

1년

마음이 경건해지는 공간 입구부터 성당 혹은 유럽의 교회같은 느낌이 물씬 납니다. 혼자 가서 한두시간정도 커피와 음악을 즐기며 쉬다오기 매우 좋습니다. 잔과 접객도 어느 하나 취향에 안 맞는것이 없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들어 계속 이 상태로 유지되길 기원합니다.

와이엠 에스프레소 룸

서울 은평구 진관3로 67

먹즈아

좋아요

1년

생면은 맛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돈은 절대로 아깝지 않은 퀄리티의 생면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것 같읍니다. 파스타 자체도 나쁘지는 않은데 지역의 특성에 맞추었는지 간이 너무 약함 6900원에 새우가 무려 네마리나 들어있는것은 감사한데 소금 간이 안되어있던 것은 매우 아쉬움 특히 로마식 까르보나라는 다 좋은데 인도항로가 발견되기 전의 음식을 재현했는지 후추가 없음 (…) 소금 후추를 추가해서 드시면 그럭저... 더보기

이석덕 생면 파스타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16

먹즈아

추천해요

2년

흔하지 않은 말고기를 다양하게 맛보기 좋습니다. 말고기가 취향에 안맞을수도 있지만 한번 도전해보기에는 최적의 장소인 것 같습니다. 가족들이 운영하시는 듯 한데 뭔가 화목해보이는게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생으로 먹는게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구이는 사장님이 알려주시는데로 살짝 구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반찬도 직접 만드신다는데 특히 갓김치 정말 맛있습니다. 요리로 나오는 곰탕, 갈비찜도 맛있습니다. 특... 더보기

마우돈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1240

먹즈아

추천해요

2년

1일 30잔 한정 블루마운틴 만원 테라스도 있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좋음 귤꽃 와인도 맛있습니다.

카페 파우자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 12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