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가게를 밖에서 볼 땐 몰랐는데 너무나 쾌적합니다. 바 치고는 조금 밝은 느낌도 들지만 머무는 동안에 그게 걸림돌이 되지는 않았어요.
마심
서울 중구 마른내로2길 29-1
11
0
너무 맛있게 마심. 나는 준법정신이 투철한 운전자니까 논알콜 칵테일을 마셨다. 정산소종 밀크티의 은은한 훈연향 매우 좋았는데 여기 술 조금 추가되면 더 맛있겠다 싶었다. 역시 칵테일은 논알콜 말고 알코올칵테일로 마셔야해,,, 술 감칠맛 부족!!!!
32
4
보석같은 곳에서 소중한 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마셨네요. 가게 이름이 마심인데요. 메뉴판부터 마구 마시고 싶은 마성의 매력이, 클래식한 메뉴 자체도 잘하면서 마심만의 특색도 돋보이더군요. 가게 분위기도 아지트 같으면서도 쾌적해서 좋았고, 이날 마신 술도 전부 흥미로우면서도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sluid_no 새키님께서 추천해주신 키노비에이션은 영롱한 빛깔 만큼이나 매력적이었어요:)
63
8
좋았다! 문제는 술도 분위기도 접객도 다 좋아서인지 아무도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으시는 듯 했다ㅎㅎ.. 분위기를 깨고 싶진 않았지만.. 혼야식 아니고서야 너무 늦은 시간까지 약속은 못 버티는 몸뚱이에 눈꺼풀이라ㅠ 감히 먼저 일어나겠습니다를 시전. 다행스럽게도 다들 이제 일어나야지 해 주셔서 안도의 한숨을.
31
3
바 치고는 밝은데 그게 또 여기 특색인듯 사장님이 굉장히 많은 시도를 하시는데 다 재미있음 완성도도 뛰어나고 맛도 좋음 지갑 여기로 꽂아놓고 맨날 찾아와서 마시다 가고싶음
1
화장실 깨끗함, 전반적으로 매우 깔끔 풍부한 위스키, 칵테일 메뉴. 매우 괜찮은 만듬세의 칵테일을 합리적인 가격이 즐길 수 있습니다. 무알콜 칵테일도 4종이나 있습니다.
5
어쩌다보니 요즘 몇 번 들르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을지로란 배가 차는 공간인데 아무래도 배가 부르지 않게 술만 마실 수 있는, 그리고 한 가지 술을 질리지 않도록 마실 수 있는-병으로 주문하지 않아도 되는- 곳들이 소중하지요. 저에겐 로스트앤파운드가 그 역할을 충실히 해주셨는데, 이제 다른 옵션이 생겼습니다. 이 가게의 특장점이라면 무알콜이나 저알콜 칵테일이 충실히 갖춰져있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이미 술을 꽤 마시고 가기 때문... 더보기
16
실내, 공용, 손씻을 도구 완비. 나무문을 열고 들어가니 깨끗한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무알콜 칵테일도 맛있는게 많아서 좋네요.
6
매뉴 사진이 없군요. 김렛과 알렉산더를 마셨습니다. (둘다 메뉴에는 없었습니다.) 모두 훌륭했습니다. 사장님의 칵테일에 대한 지식과 열정이 그대로 느껴졌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 입니다. 충무로에 이런 바가 있어줘서 고마웠습니다.
14
추천해주시는 술 다 너무 맛있고 심지어 가격도 좋은 을지로 마심! (4잔 마시고 6만원나옴) Caol Ila 라는 위스키 딴데서도 맛있었는데 여기서도 봤음..피트한데 살짝 부드러워서 넘 좋음 브랜디알렉산더 라는 약간 에그녹같은 칵테일 너무너무 맛있었다.. 초코리큐르+꼬냑+위에 넛멕 갈은것 조금 바텐더님 술 지식이 넘쳐흐르심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