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40분은 기다렸나 그럴만할 가치를 보여준 평냉과 평양만두 고기사람은 아니라 냉편육은 맛있으나 개인적으로 3명이상은 와서 나눠먹으면 좋겠단 생각! 짭짤한 편이라 평냉초심자도 맛있게 먹을거다. 군더더기없이 맛있고 양도 좋았던 이 맛을 오래오래 기억해야지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도리오치

70분 웨이팅

다시마

@gadwall 글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