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고사리헌터

리뷰 78개

잠시 일본에 여행온 듯한 느낌을 느끼게 해주는 곳이에요. 사장님이 정기적으로 일본에 가서 모아오신 물건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좋고요. 무엇보다 커피 맛이 훌륭합니다. 두 종류의 커피 중 특히 a타입!!!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도 퍽 괜찮은데 가을을 맞아 밤을 조려 만든 푸딩을 계절메뉴로 만드셨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귀포 쇠소깍 근처에 오신다면 꼭꼭 들러보세요.

스나오 코히

제주 서귀포시 하신상로9번길 2

힌라산 등산 후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가봤어요. 메뉴가 국가적으로 다양하네요. 짬뽕과 메밀소바, 카레라이스를 먹었어요.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이랑 비슷하다고 느꼈어요.

오규동

제주 서귀포시 솜반천로14번길 3

닭을 부위별로 골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초벌로 한번 구워 주시기 때문에 연기도 많이 나지 않고 좋아요. 제 개인적으로는 닭목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오픈 초기에는 자리 잡기 어려웠는데 요즘 경기가 안좋아서인지 평일이어서였는지 대기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친구들이랑 술 한잔 하면서 먹기에 좋은 곳입니다.

숯불에닭

제주 서귀포시 동홍중앙로66번길 22-8

1층은 책방, 2층은 카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책방은 주로 그림책 위주입니다. 책방의 크기에 비해 책의 권수가 많지않은 것 같았지만, 국외 그림책이 제법있어 슬슬 책장 넘겨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엄청 큰 잔에 내려주시는 아메리카노는 보통은 된다 싶었고요. 함께 주문한 친구의 라떼는 거품이 너무 차갑게 식은채로 나와 좀 아쉬웠어요.

사슴책방

제주 제주시 조천읍 중산간동로 698-71

이곳은 무조건 단팥빵입니다. 이 동네 지날때는 조금 돌더라도 꼭 이 집 팥빵을 사옵니다. 이름은 카페이지만 음료는 그닥이고요 내부 인테리어도 그냥 그렇습니다. 그렇지만 단팥빵은 훌륭합니다. 빵을 들어보면 무게가 느껴질만큼 묵직한데 단팥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빵의 피가 얇고 팥이 꽉 들어찬 빵입니다. 선흘 근처를 지나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사셔야 할 메뉴는 무조건 단한가지 단팥빵입니다!!!

커피공방 무무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진길 26

거문오름 걷고 내려와 점심 먹으러 들렀습니다. 두 시 가까이 된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네요. 파전이 튀김에 가깝게 파삭하고 맛있어서 생각없던 제주막걸리까지 추가해서 마셔주었습니다. 보말칼국수는 보통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일부러 찾아갈 정도까지는 아니고 거문오름 가는 날 간단히 점심 한끼 해결하기에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

오름나그네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525

1인 1만원 한식 뷔페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반찬들이 많아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몇가지의 부침이랑 생채, 나물류와 생선, 고기까지 종류별로 다 있었습니다. 요즘 물가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도 낄끔해서 사람이 많더라고요. 앞으로 이마트 가는 날에는 꼭 들러서 먹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서귀포 이마트에서 멀지 않으니 근처 가시는 길에 들러보세요.

고릴라 뷔페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161-1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이 라떼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에요. 여러가지 종류의 수제 크림이 올라간 크림 라떼를 많이들 시켜드시는 것 같았었어요. 저희는 아몬드크림 라떼와 아몬드라떼를 마셨습니다. 크림 라떼는 아몬드의 향이 진하게 나더라고요. 그에 반해 아몬드라떼는 조금 밍밍한 맛이었어요. 배불러서 디저트는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메뉴판 사진이 무지 맛있어보여서 흑임자 치즈케이크도 시켰어요. 케이크 위에 흑임자크림을 올려주시는데 ... 더보기

해피라떼클럽

제주 서귀포시 신서귀로97번길 45

마트 가는 날 가끔 들르는 곳이에요. 두부 요리 전문점답게 모든 두부 직접 만드세요. 그래서 찌개 안에 순두부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밑반찬도 대체적으로 간이 괜찮고, 빠지지 않고 나오는 비지전이 별미에요. 매번 순두부찌개만 먹다가 오늘은 고추장찌개도 시켰는데 남편은 고추장찌개가 더 맛있었다네요.

둠비정원

제주 서귀포시 신중로13번길 20

많은 식당들이 생겼다가 사라지는 동쪽 마을에서 오랜 시간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카레집입니다. 왠지모를 의리와 카레를 좋아하는 입맛이 겹쳐 동쪽 나들이 나가는 날에는 꼭 찾게되는 곳이에요. 종종 신메뉴가 출시되기도 합니다만 저는 처음부터 먹어온 콩카레가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콩카레와 함께 두 가지 카레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반반카레가 제 단골 메뉴입니다. 카레에 빠질 수 없는 맥주도 시원하게 한 잔 마셔주니 여행온 것... 더보기

톰톰 카레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