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고사리헌터

리뷰 71개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이 라떼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에요. 여러가지 종류의 수제 크림이 올라간 크림 라떼를 많이들 시켜드시는 것 같았었어요. 저희는 아몬드크림 라떼와 아몬드라떼를 마셨습니다. 크림 라떼는 아몬드의 향이 진하게 나더라고요. 그에 반해 아몬드라떼는 조금 밍밍한 맛이었어요. 배불러서 디저트는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메뉴판 사진이 무지 맛있어보여서 흑임자 치즈케이크도 시켰어요. 케이크 위에 흑임자크림을 올려주시는데 ... 더보기

해피라떼클럽

제주 서귀포시 신서귀로97번길 45

마트 가는 날 가끔 들르는 곳이에요. 두부 요리 전문점답게 모든 두부 직접 만드세요. 그래서 찌개 안에 순두부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밑반찬도 대체적으로 간이 괜찮고, 빠지지 않고 나오는 비지전이 별미에요. 매번 순두부찌개만 먹다가 오늘은 고추장찌개도 시켰는데 남편은 고추장찌개가 더 맛있었다네요.

둠비정원

제주 서귀포시 신중로13번길 20

많은 식당들이 생겼다가 사라지는 동쪽 마을에서 오랜 시간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카레집입니다. 왠지모를 의리와 카레를 좋아하는 입맛이 겹쳐 동쪽 나들이 나가는 날에는 꼭 찾게되는 곳이에요. 종종 신메뉴가 출시되기도 합니다만 저는 처음부터 먹어온 콩카레가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콩카레와 함께 두 가지 카레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반반카레가 제 단골 메뉴입니다. 카레에 빠질 수 없는 맥주도 시원하게 한 잔 마셔주니 여행온 것... 더보기

톰톰 카레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12

친구가 추천해서 가보았습니다. 음. 일단 가게 운영 취지가 좋은 곳이에요. 발달 장애가 있는 분들을 교육하시어 일자리를 제공(주방 및 홀 서빙)하시는 곳이에요. 또 식재료도 가급적 지역품으로 좋은 걸 쓰신다고 하네요. 제 기준 맛은 평범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저렴한 편이었어요. 좋은 마음으로 정성 들인 음식 먹고 싶을 때 찾아가볼만 합니다. 참! 개인적으로 커피는 지양하시길 바래요.

꼬라지오

제주 서귀포시 일주동로 8777

여러모로 서귀포에서 제일 괜찮은 파스타집이 아닐까 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피자와 파스타를 먹고 싶을 때는 꼭 찾아가는 집입니다. 스프랑 음료까지 나오는 런치메뉴는 가성비도 훌륭하고요. 몇가지 식사빵은 포장 판매도 하시는데 이 역시 훌륭합니다. 서귀포 여행에서 흑돼지와 갈치조림에 질렸을 때 일부러 찾아가 보셔도 후회없으실거에요. 참. 평일 점심 시간에는 인금 직장인들로 인해 자리 잡기 어려우니 참고하세요.

제니스 브레드

제주 서귀포시 신동로 115

유명 유투버도 다녀갔다는 부페 정식집입니다. 부페 정식인만큼 맛보다는 가성비로 갈 만한 곳이에요. 최근 가격이 인상되어 1인 9,000원! 일요일인 오늘은 생선이 메인이었던 것 같은데 생선 안좋아하는 저는 별로였고요. 매주 수,토요일은 치킨데이인데 바삭바삭 치킨이 여느 치킨집 못지 않게 훌륭합니다.

미래 뷔페정식

제주 서귀포시 516로 200

빵집으로만 운영하시다가 최근 카페로 영업 방식을 바꾸셨다고 해서 들러봤어요. 크롸상이랑 포카치아, 스콘, 그리고 피스타치오 크림이 들어간 빵을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빵의 수준이 중상은 합니다. 친구 말로는 매주 금요일에만 나오는 메밀로 만든 빵이 정말 맛있다는데 아쉽게도 오늘은 목요일이었네요. 공간도 내/외부 모두 훌륭해서 친구랑 오래 앉아 두런두런 이야기하며 브런치 즐기기에 좋았어요. 프릳츠 원두로 내려주시는 커피를 두 잔 ... 더보기

꼬떼웨스트

제주 제주시 한경면 대한로 800-2

대평리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점심 먹으러 함께 가봤어요. 산방산 바로 아래쪽에 있는 식당이에요. 보리밥 정식을 먹었는데 아주 훌륭했어요. 여섯가지 나물과 보리밥, 간장 제육볶음, 된장찌개와 강된장이 함께 나와요. 나물 하나하나 다 맛있고 간이 좋아요. 제육 별로 안좋아하는데 간장 제육도 괜찮았어요. 이 동네 괜찮은 밥집이 별로 없는데 여기 좋더라고요. 산방산이나 용머리해안, 사계해안도로 가실 때 들르기... 더보기

보리타작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114번길 54-12

창천리 부녀회인지 마을회에서 운영하는 곳이래요. 순부두찌게랑 고등어정식(고등어조림+제육볶음), 두부부침 한접시를 먹었어요. 두부 전문점답게 두부 요리가 맛이 좋네요. 특히 두부부침이 무지 맛있었어요. 산방산 가는길에 들러 한 끼 먹을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콩이네 두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137

한스옥에서 곰탕에 떡갈비 먹고 들르기 좋아요. 아주 가까운 거리에요. 요즘 같이 바람과 햇살 좋은 날 이 곳 먼나무 아래 야외 테이블이 아주 좋네요. 커피는 고만고만했으나 치즈케이크가 일품입니다. 한 입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눈이 커질 정도였어요. 치즈케이크 하나 만으로 제 맛집 지도에 디저트 맛집으로 저장합니다.

오세요커피

제주 서귀포시 신중로13번길 1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