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없음 가지마세요 진짜 웬만하면 먹는 사람인데 짜장면도 먹다 말았고 찹쌀탕수육도 못 먹겠어서 다 남김. 굴짬뽕이 그으나마 ㄱㅊ 공화춘짜장면 : 간짜장임. 고기 없고 두부 들어감. 간 약함. 맛없어염 찹쌀탕수육 : 케첩베이스 소스. 튀김옷 바삭하지도 않고 물렁하고, 고기가 잡내나서 못먹겠음. 종류 안가리고 탕수육 잘먹는데 이렇게 맛없어서 입에 안들어가는 탕수육 처음 먹어봐요. 작게 잘라서 세 점 먹고 남은거 다 포장해왔음ㅜㅜ ... 더보기
공화춘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