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꾸익꾸익

인스타그램 veganismsy

포스트 391개

꾸익꾸익

추천해요

4년

오뚜기 소이마요. 잇츠베러에서 고급지게 산뜻하게 나온 마요네즈보다 몸에 기름이 부대끼는 일반적인 마요네즈와 가까운 맛. 칼로리가 더 낮다고 하는 것 같은데 그만큼 더 많이씩 사용하게 되니 딱히 영양의 이점은 없는 것 같다. 각종 음식에 잘 어우러져 자주 찾게 되는 식재료입니다.

소이마요

메이커 없음

꾸익꾸익

좋아요

4년

커피맛이 좋더라고요. 하지만 커피를 사발로 마시는 저에겐 너무나도 쟈근 양이였어요. 갠적으로 근처에 위치한 c.virus가 더 취향인 것 같아요.

최가커피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23

꾸익꾸익

추천해요

4년

아니이~ 이걸 리뷰를 안썼네... 단호박라떼 위드 샷! 우유를 두유로 변경하고 휘핑을 빼면 누구나 손쉽게 비건으로 드실 수 있어요! 비건만 비건음식 먹는거 아니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고 사람들의 인식이 차차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젓지 않고 그냥 먹었을 때 위에는 카페라떼의 느낌이 강하고, 밑으로 내려갈수록 달콤한 단호박의 맛이 강해져 따뜻하게 먹는것이 굉장히 매력적이였어요!

단호박 라떼 위드 샷

메이커 없음

꾸익꾸익

좋아요

4년

파이지가 너무 딱딱해서 그냥 그랬습미다...

써니 브레드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4-8

꾸익꾸익

추천해요

4년

100미터 정도 떨어진 위치로 확장이전 했습니다. 카페를 겸하는 식료품점이 되었어요! 기본 라떼에도 두유(매일두유) 사용합니다. 500원을 추가하시면 귀리유로 드실 수 있어요. 매장에서 드시는 경우 스텐 빨대를 제공한다는 점까지 너무나도 퍼펙트👏👏👏 평소 하나하나 찾아 구매해야 하는 비건 식료품이 한곳에 모여있어 굉장히 편리해요. 대체로 소포장을 판매하고 있어 관심이 가는 제품들을 큰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좋네요!

찰리스 그로서리

서울 용산구 신흥로2길 7

꾸익꾸익

추천해요

4년

넘 만족스러운 할라피뇨 버거. 쫀쫀하게 늘어나는 패티는 무엇으로 만들었는지 너무너무 궁금하다. 감튀나 샐러드의 퀄리티가 저번의 방문보다 훨씬 만족스러웠다! 베제투스에서는 부리또볼과 햄버거를 추천합니다. (파스타 2전 2패)

베제투스

서울 용산구 신흥로 59

꾸익꾸익

추천해요

4년

당근튀김이 들어간 칠리치즈버거(매운 칠리 아니고 콩 칠리라서 쫌 아숩) 비건치즈와 양배추피클을 토핑한 부리또볼 할로윈 반짝 메뉴인 듯한 호박 케이크까지!!! 모두 다 비건! 이 근방에선 베제투스와 플랜트가 양대산맥이니만큼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레드벨벳 케이크와 티라미수도 얼른 먹어보고 싶어요. #나의비거니즘일기

플랜트

서울 용산구 보광로 117

꾸익꾸익

추천해요

4년

콩불뚝배기 짱짱 한국인의 소울푸드!

러빙 헛

서울 강남구 개포로22길 35

꾸익꾸익

추천해요

4년

새송이꿔바로우😍😍😍 신맛이 거의 없어요! 그래서인지 새콤달콤한 마라반이랑 찰떡

손오공 마라탕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22

꾸익꾸익

추천해요

4년

비건 베이커리 카페. 디저트는 전부 비건인데 음료는 아닙니다. 게다 우유랑 두유의 라떼 가격차이가 천원이라 조금 띠용했던... 그냥 아메리카노 마셨습니다. 사진의 케이크는 무화과 두유 크림 케이크입니다. 보이는 바와 같이 살짝은 빵과 떡 사이의 식감으로 촉촉하고 묵직해요. 크림에도 무화과를 섞어 넣어 맛이 좋았어요!

플랜브이

서울 성동구 뚝섬로3길 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