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토마토 해산물 리조또 (11,500) 새우 로제 크림 (9,800) 담치, 모시, 관자, 새우, 오징어, 쭈꾸미로 구성 된 해산물 리조또. 언제나 훌륭한 빈체로의 해산물. 새콤한 토마토와 해산물의 조합은 멋지지만 조리시간 탓인지 불려 놓은 리조를 사용하는 듯 한데 퍼진 듯한 식감이 아쉽다. 배이직한 로제 파스타. 빈체로의 소스는 토마토든 크림이든 진득함보단 깔끔하게 떨어지는 맛인데 내게 특별하게 와닿는 점은 없었다. 빈체로의 토마토&크림 베이스의 파스타를 먹다보면 어느정도 단단한 식감(이렇게 표현하는 게 맞는 지 모르겠다.)을 선호하는 내겐 조금 오버쿡 된 느낌이 드는데 이건 기호의 문제이니 참고만... 내게 빈체로의 메인을 묻는다면 단연 오일 파스타를 꼽을텐데(그 중에서도 링귀네 면을 사용한 봉골레와 빈체로 페스카토레) 오일 파스타의 경우 다른 소스 베이스의 파스타보다 면의 익힘 정도가 내게 잘 맞았고 깔끔하고 심플한 맛을 내는 빈체로에서 주연을 가장 잘 살려줄 수 있는 파스타는 오일 파스타가 아닐까.

빈체로

경기 안산시 단원구 당곡로 11 거풍스카이팰리스 1층

미오

아아 정자동에도 빈체로라는 파스타집이 있는데 거기도 맛있어서 좋아합니다. 오일 파스타가 강추였군요~ 저도 갈릭 맛나게 먹은 기억이..)

술 취한 카피바라

ㅎㅎ 아마 동일 상호의 다른 가게지 싶습니다. 근처 갈 일 있으면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 맛집 불모지 안산에 한 줄기 빛 같은 파스타집입니다. 부산 사람인 제가 매번 놀라는 해산물..

글쎄요

안산 맛집 마스터이신 것 같습니다. 안산 출장도 종종 갑니다. 좋은 집 많이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술 취한 카피바라

@eniso13849 최근 안산 갈 일이 자주 있어서 이리저리 들려봤네요. 은근히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음식을 내놓는 집들이 꽤 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