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떨결에 예약 성공해서 다녀온 <종로- 스시논데> 음식에서는 가성비라는 말이 나오지만 1인 하프보틀이 필수인걸 생각하면 가성비는 그닥…! 그치만 좋은 경험으로 남았다! 세지않은 간의 샤리와 입안 가득 들어오는 네타! 스시는 아주 맛있었고, 튀김, 장국 등 여러 요리도 아주 좋았다! 특히나 김이 달짝지근하면서 아주 맛있었고, 우니와 단새우 조합은… 말모… 아주 행복 그 자체. 특히 이영호 쉐프님 덕분에 너무 즐겁게 식사했다... 더보기
스시 논데
서울 종로구 종로18길 37
6
0
골뱅이 무침과 연포탕을 먹으러 간 <흑산도소라> 양에 한 번 놀라고, 맛에 두 번 놀란 곳!!! 맛도 이모님의 서비스도 양도 정말 만족한 곳이다! 새콤 매콤 달콤한 골뱅이 무침에 잘 삶은 소면 비벼서 먹고, 칼칼하게 끓인 연포탕까지! 정말 맛은 나무랄데 없고 친절하신 이모님 덕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다. ⭐️배부르게 한 잔 하고싶으면 노량진의 흑산도 소라 강추!!
흑산도 소라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37-1
7
기념일 축하하러 다녀온 석촌에 <뜻한바> 추천해주신 사케는 음식과 페어링이 좋았고, 음식은 전반적으로 간이 쎄거나 슴슴하거나 둘 중 하나였다. 가격을 생각하면 만족하나 손님 앞에서 같은 쉐프를 혼내는 모습, 지인들이 왔는데 센스 있게 좋은 부위를 줘야하지 않겠냐고 말하는 모습을 보면서 살짝 불쾌해졌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기대하고 갔지만 내 취향과는 거리가 먼걸로! 그치만 가성비 좋게 음식을 먹고싶다면 추천!
뜻한바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2길 6-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