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왜 치즈차돌낙지인데 맵칼하지 않고 짭짤하기만 할까… 슬픔…
예가 낙지마을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5
0
꽤… 괜찮네요? 혼자서 밥 먹는 사람들도 꽤 있고 가볍게 와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2
외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맵지 않게 조리됩니다. 제가 시킨 건 낙지덮밥인데, 활낙지가 여기의 메인 메뉴라고 하더라고요. 덮밥에도 불 향이 좋았습니다. (2022.07.12)
14
코엑스 지하 봉은사쪽 스타벅스 앞 활낙지로 주문받으면 그때 그때 볶으심 낙지 퀄리티도 반찬도 또 계란찜도 다 괜찮았다 전날 여기서 먹은 직원들이 다음날 또 먹자고 한 거 보면 확실히 맛있음 ㅎ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