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 되었고, 그럴때마다 여기서 닭곰탕을 먹게 됩니다. 장점 : 여기는 항상 한끼를 저렴하게 든든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전 먹기가 여간 쉬운것 아닌데, 여기서는 혼자서도 잘 먹을 수 있고, 후추베이스의 닭곰탕은 토렴되서 나오니 뜨뜻하니 먹기 좋더라구요. 단점 : 딱히 없는데, 제가 건강상의 이유로 막걸리를 곁들이지 못하는건 슬프네요 🥺
79번지 국수집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13길 25
13
0
정말 자주가서 먹었습니다 ! 여름에는 초계국수 먹으러가고 겨울에는 닭칼국수 먹으러 갑니다 !! 초계국수는 달콤 새콤한 맛이 여름에 잃어버림 입맛을 싹 잡아줍니다. 회기 근처에서 깔끔한 국수 먹고 싶으면 여기가 최고 ! 김치전과 해물파전도 너무 맛있어요 ~ 김치전이 특히 맛있으니 꼭 김치전이랑 같이 드세요 !
9
대학생때부터 다니던 국수집인데, 10년이 다되어가도 아직도 오고 있네요. 비오는 날이면 생각나는 집. 제가 막걸리를 못먹어서 참 아쉽네요.
5
전도 국수도 대만족. 이틀연속 방문했다. 딱 내가 상상한 방향의 맛의 극치인것이 흥미롭다.
4
전 마싯
회기동에 위치한 79번지 국수집입니다. 국수가 땡겨서 찾아갔어요. 콩국수와 초계국수를 시켰습니다. 초계국수는 단맛이 좀 도는 편이었구요, 콩국수는 시판 콩국물 맛이 조금 났어요. 국수가 전반적으로 특별한 느낌이 있다라고 하기보다는 평범하면서 낮은 가격대로 가성비 있게 한끼를 해결하는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특별하진 않지만 아는 맛이었습니다.
14
여름 시즌이니, 초계국수를 먹어야할거 같아서 왔습니다. 장점 : 여기는 7천원에 초계국수를 먹을 수있음에, 그리고 고기전이나 감자전 등을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고 2만원 내외면 행복해지는것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단점 : 역시 인기가 있는 곳이니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기도 해서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10
기온은 올라가고 그래서 초계국수 개시를 했습니다. 장점 : 전과 초계국수를 먹고 만원 중반대가 나오는건 축복이죠.. 맛도 좋구요. 단점 : 딱히 없는거 같아요.. 저의 초계국수 대피소가 영원하기를..
16
대학가의 푸짐함을 느끼고 싶다면 여기로 평이 좋아서 갔는데, 대학가 동네이기에 저렴한 가격 보통사이즈 7천원 - 그대신 대부분이 국수라고 보면 된다. 닭 고명은 거의 없음. 육수도 닭의 진한 맛 보다는 후추와 깨의 맛이 강조된 곳. 탄수화물 파티가 부담스러운 요즘에 추가금액 주고 고명 추가하는 옵션이라도 있었으면 했다
6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게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맛있어요!! 보통이라면 국수를 시켜 먹지만 이날은 닭곰탕을 먹었는데, 예전보다는 살짝 적은 감동이었지만.. 그래도 이곳은 평소에 정말 애용하던 곳이라 별점 꽉 채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