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계족산 두부전골 계족산 등산갔다가 들렀는데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몸을 사르르 녹여주네요. 점심 이후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시간 잘 맞춰서 가야될듯해요. 강황밥인지 밥이 노란색이라 예쁘고 달라는 대로 주신대요~ 월요일 정기휴무고, 11시 반 오픈,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입니다.
계족산 두부전골
대전 대덕구 계족로664번길 113
3
0
두부 속에 만두속을 채워넣은 전골 비주얼에 아무 생각 없이 갔는데 웨이팅까지 있는 로컬 맛집이었을 줄이야. 인근 계족산 등산객들도 자주 찾는 곳 같다. 만두처럼 두부 속이 그득히 채워졌을까 기대했는데 그건 아니지만, 해당 샌드위치 두부들은 구워져 있어 전골 속 두부 식감에 또다른 기여를 한다. 우삼겹은 따로 시켰는데, 시키지 않아도 이미 야채며 두부 양이 정말 많아 배가 매우 부르다. 면사리도 제공된다. 일반 샤브 부위와는... 더보기
4
아니 이렇게 진하고 맛있는 두부고기버섯전골을 대전에서..?! 매봉식당 계족산점 다녀왔어요. 늦게가면 줄서서 먹을정도로 인기많은 로컬맛집! 남녀노소 상관없이 다들 즐겨먹게되는 음식점인데요 넓고 시원해서 좋지만 다들 술을 같이드셔서 좀 시끄러워용 그래도 맛있으니..추천!
샌드위치두부라는 처음보는 비주얼에 군침 싹 돈다 고소한 두부를 갈라 고기소를 채웠는데 이 맛의 시너지가 엄청나다. 국물에 두부의 고소함과 고기소의 육수가 우러나오고 고기소까지 잔뜩 머금은 얼큰한 육수까지 서로 육수호환을 ,, 육수에는 강화도 새우가 들어가서 새우향이 진한데 요게 또 칼국수 사리 말아 먹으면 별미다. 이제 날도 슬슬 따뜻해지니 계족산에서 맨발걷기하고 두부전골까지 맛보면 최고의 코스일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