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원빈

정말 맛있는 집만 솔직하게 올려유

리뷰 287개

고민없이 두부정식. 15000원에 푸짐하게 한상 나오는 인기 많은 집이다. 아귀찜이나 튀김, 수육, 가자미구이 등 꽤 한몫하는 반찬들이 따끈하게 나온다. 반찬들과 두부가 맛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다. 몇가지는 간이 들쑥날쑥하고 두부 맛도 연한편. 하지만 연두부찌개가 정말 구수하니 맛있다. 이 가격에 이만큼 먹을 수 있다는 게 행복.

장수 두부마을

경북 경주시 중앙로 68-7

토브 아카이브 1층이 텅비어서 여기가 아닌가 했는데 2층에 위치해 있다. 드립커피도 좋았고 사장님과 분리되지 않은 공간이 매력적이다 직접 도예도 하신다는데 만든 그릇도 판매중이다 커피가 서버도 같이 주는 개성은 있지만 테이블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해 좀 아쉽긴 했다.

토브 아카이브

경남 진주시 진양호로 443

정말 딱 먹고 싶었던 옛날 치킨 그 맛! 잘튀기기도 했지만 닭도 크고 신선해 더 맛있었다.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이미 장사가 잘되는 맛집인듯 했다. 양념은 물엿 많이 들어간 아는 그맛에 약간의 한약스러운 향이 난다. 계피를 좀 뿌리신 것 같기도..? 가격도 저렴한데 이렇게 맛있으니 잘될 수 밖에,, 홀에서도 먹을 수 있다 !

이서방치킨

강원 영월군 영월읍 중리1길 108

일본 덮밥과 라멘을 판매하는 곳. 이 곳은 가성비만으로 높게 평가할 수 밖에 없다. 고물가 시대에 연어사케동이 만원이라니. 다른 메뉴들도 만원을 넘어가지 않는다. 그렇다고 양이 적다거나 맛이 떨어지지 않는다.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기대한 바는 한다. 1인 업장이라 나오는 속도는 좀 느린 편. 아사히 생맥주도 팔아서 같이 먹으면 좋다.

우라라카

경남 진주시 모덕로 216

일본식 꼬치구이 야키토리 집이지만 밥도 판매하는 곳. 꼬치구이를 활용한 덮밥도 있어 밥으로도 꼬치를 먹을 수 있다. 꼬치 덮밥에 다양한 꼬치도 올라가 있고 불맛 가득한 고기와 타래소스를 묻힌 밥과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고기 국수도 괜찮긴 했지만 라멘이라 하기는 뭐하고 고기국수라 하기엔 좀 연한 내겐 좀 애매했다. 매장도 일본 분위기. 직원 한분이 대답도 거의 안하고 건성이라 좀 그랬다.

아오이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1032번길 6

블루리본 수년차 인정받은 우동집. 면도 자가제면이고 들어가면 맛집 분위기가 풍긴다. 면은 쫄깃함보단 부드러운 스타일인데 부담없이 좋았고 국물이 내 스타일이었다. 굉장히 깔끔한 스타일인데 평소 우동장국 맛을 기대한다면 싱겁게 느껴질 수 있다. 튀김도 잘 튀겨서 텐동도 인기가 많다.

시마다

경남 진주시 가좌길48번길 15-1

오마카세를 온 듯한 다찌석 분위기에 괜찮은 가격으로 판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 앞에서 직접 만들어 주는 것도 볼 수 있다. 밥 간이 꽤 괜찮았는데 밥알도 적당히 풀리기도 해서 좋았다. 네타도 나름 다른 판초밥 집보단 퀄리티가 있었지만 몇몇 좋은 재료를 써놓고 새우나 교꾸, 고등어 같은 몇점은 너무 기성품 맛이 나서 좀 편차가 컸다. 그리고 양이 너무 적다 다음엔 봉초밥 먹어보고 싶다

스시 쿄우다이

경남 진주시 새들말로 34-4

이원빈
4.0
10일

커피 정말 맛있는 곳. 로스팅도 하고 원두도 판매한다. 목재로 2층까지 지은 인테리어가 멋지고 인상적이다. 들어오자마자 커피향이 좋고 햇살이 따뜻하다. 드립커피를 추천하지만 에스프레소도 맛있는 곳이다. 접근성이 좋지는 않지만 드라이브 느낌으로 다녀오는 걸 추천한다.

옳 커피

경남 진주시 금산면 갈전길124번길 15

이원빈
4.0
10일

17000원에 두명 배터지게 먹는 돈까스.. 모밀까지 시키면 정말 최고다.. 가격은 싸지만 기름맛도 괜찮고 고기냄새도 안나고 맛있다. 특히 소스가 맛있어 딱 옛날 경양식 느낌으로 밥이랑 먹기 좋다. 스프도 밥도 무료로 떠와서 먹을 수 있고 섬세한 맛은 아니지만 이게 끌릴 때가 있다.

망치공장

경남 진주시 새들말로 56-5

이원빈
3.0
10일

진주 수제맥주 브랜드 진주진맥. 맥주 맛은 괜찮았지만 아쉬운 점이 많다. 일단 라거와 에일 딱 두 종류만 있다는게 선택지가 너무 적었다. 그리고 같이 먹는 음식도 거의 다 품절이라 좀 그랬다. 매장은 되게 예쁘게 꾸며 놨는데 오는 사람이 적은가 보다. 전체적으로 좀 휑했다. 좀 더 홍보도 하고 메뉴도 개발해서 잘 됐으면 좋겠다. LP도 듣고 싶은 걸 들을 수 있는데 lp들을 수 있는 수제맥주펍 하면 되게 잘 될 거 같은... 더보기

진주진맥 브루어리

경남 진주시 진양호로569번길 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