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원빈

정말 맛있는 집만 솔직하게 올려유

리뷰 291개

이원빈
4.5
15일

로스터리 카페 커피깊. 들어오자마자 커피향이 너무 향기롭다. 잠깐 테이크아웃만 하려 했지만 향이 너무 좋아 내려 먹을 원두도 구매했다. 잘 보기 힘든 니카라과 원두까지 ! 커피 맛도 너무 좋다 진주역 근처라 잠시 들르기도 좋은 곳

커피깊

경북 구미시 원남로1길 62

이원빈
4.0
27일

진주에서 굴찜을 파는 곳! 이전에는 굴 구이도 판매했는데 이젠 찜만 판매하는 점은 아쉽다ㅠ 굴이 실하고 싱싱하다. 양도 진주에서는 많은 편. 여기는 새우 요리도 참 맛있는데 살아있는 새우를 회나 튀김으로 먹을 수 있다.. 소주한 잔 하기 좋은 곳 굴 철 지나기 전에 얼른 가보시길!!

따기네

경남 진주시 서장대로407번길 3-4

이원빈
3.5
27일

티비에서나 본 튀르키예 고등어 샌드위치가 팔길래 지나칠 수 없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냄새가 나지 않을 까 걱정했는데 비린내 없이 맛있다. 레몬을 뿌리고 안에 들어있는 소스는 타코 느낌이 나 이국적이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 간식으로 사먹기도 좋다. 에일 맥주같은 상큼한 음료랑 먹어도 최고의 조합

에이프레임 익스프레스

경북 경주시 원효로 99

이원빈
4.0
27일

르망로스터스는 이미 진주에서 커피 맛집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최근 리모델링해 재오픈해서 더 예뻐졌다..! 화이트에 우드톤 인테리어가 편안함을 주고 식물들도 있어 좋다. 드립은 끝 맛이 낄끔한 스타일로 향긋하고 정말 맛있다. 롤케이크 같은 디저트도 맛있는 곳.

르망 로스터스

경남 진주시 새들말로 54

이원빈
4.0
1개월

고민없이 두부정식. 15000원에 푸짐하게 한상 나오는 인기 많은 집이다. 아귀찜이나 튀김, 수육, 가자미구이 등 꽤 한몫하는 반찬들이 따끈하게 나온다. 반찬들과 두부가 맛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다. 몇가지는 간이 들쑥날쑥하고 두부 맛도 연한편. 하지만 연두부찌개가 정말 구수하니 맛있다. 이 가격에 이만큼 먹을 수 있다는 게 행복.

장수 두부마을

경북 경주시 중앙로 68-7

이원빈
4.0
1개월

토브 아카이브 1층이 텅비어서 여기가 아닌가 했는데 2층에 위치해 있다. 드립커피도 좋았고 사장님과 분리되지 않은 공간이 매력적이다 직접 도예도 하신다는데 만든 그릇도 판매중이다 커피가 서버도 같이 주는 개성은 있지만 테이블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해 좀 아쉽긴 했다.

토브 아카이브

경남 진주시 진양호로 443

이원빈
4.0
1개월

정말 딱 먹고 싶었던 옛날 치킨 그 맛! 잘튀기기도 했지만 닭도 크고 신선해 더 맛있었다.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이미 장사가 잘되는 맛집인듯 했다. 양념은 물엿 많이 들어간 아는 그맛에 약간의 한약스러운 향이 난다. 계피를 좀 뿌리신 것 같기도..? 가격도 저렴한데 이렇게 맛있으니 잘될 수 밖에,, 홀에서도 먹을 수 있다 !

이서방치킨

강원 영월군 영월읍 중리1길 108

이원빈
3.5
1개월

일본 덮밥과 라멘을 판매하는 곳. 이 곳은 가성비만으로 높게 평가할 수 밖에 없다. 고물가 시대에 연어사케동이 만원이라니. 다른 메뉴들도 만원을 넘어가지 않는다. 그렇다고 양이 적다거나 맛이 떨어지지 않는다.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기대한 바는 한다. 1인 업장이라 나오는 속도는 좀 느린 편. 아사히 생맥주도 팔아서 같이 먹으면 좋다.

우라라카

경남 진주시 모덕로 216

이원빈
4.0
1개월

일본식 꼬치구이 야키토리 집이지만 밥도 판매하는 곳. 꼬치구이를 활용한 덮밥도 있어 밥으로도 꼬치를 먹을 수 있다. 꼬치 덮밥에 다양한 꼬치도 올라가 있고 불맛 가득한 고기와 타래소스를 묻힌 밥과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고기 국수도 괜찮긴 했지만 라멘이라 하기는 뭐하고 고기국수라 하기엔 좀 연한 내겐 좀 애매했다. 매장도 일본 분위기. 직원 한분이 대답도 거의 안하고 건성이라 좀 그랬다.

아오이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1032번길 6

이원빈
4.0
1개월

블루리본 수년차 인정받은 우동집. 면도 자가제면이고 들어가면 맛집 분위기가 풍긴다. 면은 쫄깃함보단 부드러운 스타일인데 부담없이 좋았고 국물이 내 스타일이었다. 굉장히 깔끔한 스타일인데 평소 우동장국 맛을 기대한다면 싱겁게 느껴질 수 있다. 튀김도 잘 튀겨서 텐동도 인기가 많다.

시마다

경남 진주시 가좌길48번길 15-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