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260617 명란모찌 몬자야끼, 야끼소바, 비빔교자, 생맥 --- 일본에 가도 모르면 못 먹는 몬자야끼. 근데 일본에 가서 먹는 것보다 훨씬 낫다. 일본 특유의 단조로운 맛을 잡아 줄 다양한 메뉴 구성이 좋기 때문. 우리는 비빔교자의 야채무침을 반찬처럼 먹었음. 이 외에도 낙지볶음이나 마무리 볶음밥은 다음에 시도 예정
오몬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길 19
15
0
서울에서 몬자야끼 먹을 수 있다는 게 새로움 둘이서 메뉴 3개 시켰지만 많지는 않았음 메뉴의 신선함 때문에 한두번은 더 방문할 예정
4
평일 낮 방문 웨이팅 x 평일 낮인 것을 치고도 사람이 꽤 많았음! 나갈 때 쯤 더 많아짐 저녁이나 주말에는 웨이팅있을듯! 몬자야키집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강남에 딱! 베스트 세트 메뉴를 시켰는데 몬자야키 + 야키소바 + 전남친쭈꾸미 이렇게 나옴! 여기에 몬자야키는 명란으로 하고 새우 토핑 추가함! 제로콜라 하나 해서 딱 6만원 나왔다 조리는 다 해주셔서 편함 ! 도쿄에서 먹었던 몬자야키를 생각하며 먹었는데 맛있었음... 더보기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