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오랜만에 왔어요. 동네 아지매들 모여 왁자지껄합니다. 아메리카노와 빵 두개 주문. 커피는 산미 있는 놈으로. 아메 5.5천원입니다. 개업 때보다 조금 내렸네요. 뒷편 산 넘어가면 율동공원입니다. 특이하게 초코 슈톨렌도 있네요.
제주 베어하우스
경기 광주시 머루숯길 91-29
14
0
[제주 베어하우스] 🥯🥐🥨🍞🥪 요즘 감성의 포근한 느낌의 제주st 베이커리 카페! 기본기가 탄탄한 맛의 빵과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 직접 만든 스프레드도 여러 종류 있어요 실내 자리도 좋고 야외석도 많아서 가을 날씨랑 잘 어울리는 카페에요🍂🍂
3
커피. 밤에는 첫방문. 대부분 가정으로 돌아가고 한산함. 오붓한 시간. 커피 맛도 좋고.
10
평일 낮과 주말엔 아줌마들로 가득한데 오후 늦은 시간엔 한가하네요. 딸기가득라떼에 아메리카노입니다. 딸기라떼 맛나요. 눈이 편안한 곳입니다.
16
커피 마시러 동네 마실. 문형동 제주제빵소의 2호점. 여기는 신현동. 빵은 반이상이 크루아상 계열. 산꼭대기 근처여서 시야에 녹색이 많이 보임.
15
만차에 만석. 세번째 방문. 빵과 커피 모두 평균 이상.
12
커피 괜찮고 베이커리도 무난하다. 아메는 고소한 것과 산미 두 종류. 주변도 나무가 많아서 굿.
8
경기도 광주 괜찮은 베이커리 카페 빵에 대한 다양성과맛도 커피도 깔끔하니 맛있는 곳
4
문형동 제주제빵소 2호점. 오픈할 때 된것 같아서 검색해보니 오늘 가오픈 첫날. 아메 무료에 베이커리 30% 할인. 기회는 찬스다. 출동! 산속에 있어 전망 좋고 첫날이라 비교적 여유 있다. 아메는 평범한 맛, 빵은 베이글 위주다. 빵 여섯개 사서 네개는 포장, 두개는 시식. 바로 앞에 있는 대형 카페는 심각해졌다. 인근에 이전해오는 카페인 신현리도 개업 준비중.
9
방금 들어온 머루숯길 바로 옆에 제주제빵소 2호점이 들어옵니다. 1호점은 옆동네 문형동에 있어요. 진입로도 협소한데 매일 싸움질 날 것이 확실합니다. ㅎㅎ 그리고 둘다 죽겠지요.
11